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대전 중구 목동마미뜰, 우수콘텐츠잡지 보급사업 선정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선치영기자 송고시간 2021-04-08 17:34

대전 중구 목동(동장 윤영건)은 목동마미뜰 작은도서관이 (사)한국잡지협회가 주관하는 ‘2021년 우수콘텐츠잡지 보급 지원사업’ 대상으로 선정돼 12월까지 매달 우수콘텐츠잡지를 지원받는다고 8일 밝혔다./아시아뉴스통신 DB

[아시아뉴스통신=선치영 기자] 대전 중구 목동(동장 윤영건)은 목동마미뜰 작은도서관이 (사)한국잡지협회가 주관하는 ‘2021년 우수콘텐츠잡지 보급 지원사업’ 대상으로 선정돼 12월까지 매달 우수콘텐츠잡지를 지원받는다고 8일 밝혔다.

‘우수콘텐츠잡지 육성 및 보급 지원사업’은 국내 등록되어 있는 4천여종의 잡지 중 우수한 잡지를 선정하고, 우수콘텐츠 잡지 배포처를 선정해 잡지를 보급하는 사업이다.

이번 사업 선정으로 목동마미뜰 작은도서관은 문화/예술/종교지, 여성/생활정보지, 시사/경제/교양지 등 매달 20여종의 잡지를 지원받게 된다.

한편, 목동마미뜰은 목동복합커뮤니티센터 내 3층에 있는 작은도서관을 2018년 새 단장해 만든 주민소통공간으로, 북카페와 주민문화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윤영건 동장은 “지원받은 우수콘텐츠 잡지를 도서관에 비치해 다양한 계층이 자유롭게 열람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읽기문화 확산을 위해 더욱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unab-46@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