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5월 07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안세권 결혼, 미모의 여자친구 누구? '3살 연하'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1-04-11 06:00

(사진제공=브릿지 엔터테인먼트)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크로스 오버 그룹 에델 라인클랑의 멤버 '폭풍 성량 테너' 성악가 안세권이 결혼했다.

안세권은 지난 10일 서울 모처에서 3살 연하 미모의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렸다.

안세권의 신부는 피아니스트이자 목사님 딸로 두 사람은 음악과 신앙을 중심으로 사랑을 키워나갔다.

어린 시절 씨름 선수로 활동하다 성악으로 진로를 바꿔 국립오페라단, LSS합창단 솔리스트 등을 역임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테너 안세권은 코리아 갓 탤런트 시즌2에서 준우승하며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렸으며 tvN '팬텀싱어 시즌2'에서 조형균, 김동현, 이충주와 함께 에델 라인클랑을 결성해 결승전에 올라 3위를 기록했다.

또한 그는 지난 2018년 평창올림픽 결단식에서 대한민국 대표로 애국가를 불러 전 세계 사람들에게 자신의 목소리를 알린 것은 물론 '꿈꾸는 독도', '평화 통일 콘서트', '통일을 부르다' 등 뜻깊은 무대에 꾸준히 올라선 인물이다.

그 밖에도 성악에 재능은 있지만 어려운 환경으로 인해 꽃을 피우지 못하고 있는 청소년들에게 숙식을 제공하는 등 재능기부를 통해 수많은 성악 꿈나무들을 양성해 명문대에 진학시키는 멘토로 활약하며 선한 영향력을 전달하고 있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