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크린랲, 100% 국산 건전지 ‘하이퍼맥스 대용량 패밀리팩’ 2종 출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윤자희기자 송고시간 2021-04-11 11:22

크린랲, 100% 국산 건전지 ‘하이퍼맥스 대용량 패밀리팩’ 2종 출시./아시아뉴스통신 DB

생활용품 기업 크린랲이 100% 국내 생산 건전지 브랜드 ‘하이퍼맥스’의 대용량 패밀리팩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24개입 대용량 제품으로, 집콕 및 홈스쿨링에 따른 건전지 수요 증가에 발맞춰 건전지를 묶음으로 구비해 놓고 쓰려는 소비자를 위해 출시됐다. 엉이(부엉이), 구리(개구리), 판다(팬더) 등 3가지 캐릭터 디자인을 모두 만나볼 수 있게 구성됐다. 

또 패밀리팩 안에는 낱개 제품이 2개씩 개별 포장돼 있어 편리한 보관이 가능하다. AA 사이즈와 AAA 사이즈 2가지 규격으로 출시됐으며, 패밀리팩에는 총 24개의 낱개 제품이 각각 들어 있다. 제품은 전남 광주에 위치한 알이배터리 공장에서 100% 자체 개발 기술로 생산된다.

하이퍼맥스는 전기에너지를 생산하는 ‘활물질’의 순도가 높아 전압이 안정적으로 유지되고 장시간 사용할 수 있다.

또 수은, 카드뮴 등 중금속을 첨가하지 않아 인체에 무해하고 환경 친화적이다. 장난감, 게임기와 같은 키즈용 제품부터 무선마우스, 도어락 등 IT∙생활용품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하이퍼맥스 패밀리팩은 크린랲 공식 온라인몰인 ‘크린랲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크린랲 승문수 대표는 “하이퍼맥스 패밀리팩은 집콕 및 홈스쿨링 트렌드에 건전지 수요가 크게 증가함에 따라 출시된 대용량 제품이다. 성능과 안전성은 물론, 장시간 사용할 수 있는 패밀리용 묶음 제품”이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