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인천시 부평구 모텔서 생후 2개월 된 여아 심정지 상태 발견

[인천=아시아뉴스통신] 조은애기자 송고시간 2021-04-13 10:43

인천경찰청 청사 전경./아시아뉴스통신DB

[아시아뉴스통신=조은애 기자] 인천 부평구 한 모텔에서 생후 2개월 된 여아가 심정지 상태로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인천경찰청 여성청소년범죄수사대는 아동학대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상 아동학대 중상해 혐의로 A씨를 조사 중이다.

경찰에 따르면 20대 아버지 A씨는 최근 인천시 부평구 한 모텔에서 생후 2개월 된 딸 B양을 학대해 크게 다치게 한 혐의를 받고 있으며 여아는 두개골이 골절된 상태였다.

A씨는 13일 오전 0시 3분쯤 "딸 아이가 숨을 쉬지 않는다"며 119에 신고했다.

소방당국의 공동대응 요청을 받고 경찰이 모텔로 출동했을 당시 B양은 호흡을 하고 있었으나 의식은 없는 상태였다.

경찰은 B양이 학대를 당한 것으로 의심되는 정황을 발견하고 A씨를 긴급체포했다.

A씨는 경찰 초기 조사에서 "딸 아이를 들고 있다가 실수로 벽에 부딪혔다"며 혐의를 부인했다.

B양은 아버지와 함께 1살 많은 오빠와 해당 모텔에서 지냈으며 그의 어머니는 잠깐 외출해 사건 현장에 없었다. B양 가족은 월세 문제로 애초 살던 집에서 잠깐 나와 모텔에서 생활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경찰은 A씨의 휴대전화를 압수했으며 디지털 포렌식을 통해 학대 정황이 담긴 메시지가 있는지도 확인할 방침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