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백군기 용인시장 용인다움학교 학부모들에게 감사 손편지 받아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천진철기자 송고시간 2021-04-13 22:49

“아이들을 위한 따뜻한 관심과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백군기 용인시장이 감사 손편지를 전하러 온 용인다움학교 학부모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용인시

[아시아뉴스통신=천진철 기자] 백군기 용인시장이 13일 용인다움학교 학부모들에게 감사의 손편지를 받았다.
 
이날 신은주 용인다움학교 학부모회장 등 총 4명의 학부모는 용인시청을 방문해 백 시장에게 직접 쓴 손편지를 전달했다.
 
손편지는 용인다움학교가 개교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펼친 백 시장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학부모들이 준비했다.
 
학부모들은 손편지를 통해 “용인에 공립학교인 다움학교가 개교할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주심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많이 관심을 갖고 봐주실거라 믿는다”고 전했다.
 
지난달 5일 개교한 용인다움학교(처인구 유방동)는 유치원을 비롯해 초·중·고, 전공과 등 총 32학급 정원 200명 규모의 특수학교다.
 
앞서 시는 용인다움학교 학생들의 안전한 통학을 위해 총 44억원을 들여 진입로 개설공사를 진행해 개교 전 마무리했다.
 
또 개교 후에는 일부 구간에서 차량 회전이 어렵다는 민원이 발생하자 도로를 재정비하는 등 발 빠르게 대처해 문제를 해결했다.
신은주 학부모회장은 이 자리에서 “아이들을 위해 늘 보여주시는 따뜻한 관심과 지원에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도 아이들의 안전한 통학과 용인의 교육 발전을 위해 항상 애써달라”고 말했다.
 
백 시장은 이에 “그동안 용인에는 특수학교가 1곳 밖에 없어 안타까웠는데, 다움학교가 개교해 많은 학생들과 학부모들의 걱정을 조금이라도 덜어드릴 수 있게 돼 다행으로 생각한다”며 “학생들을 위한 안전하고 쾌적한 교육환경을 조성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cjc7692@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