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안소희→한효주 특별출연, '드라마월드'서 어떤 역할?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1-04-17 06:00

(사진제공=라이프타임 오리지널 드라마 드라마월드)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배우 한효주, 김동준, 안소희가 특별 출연한다.

세 사람은 남다른 존재감을 발산, 극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라이프타임 오리지널 드라마 '드라마월드' 측은 "이번 주 방송되는 회차에 한효주, 김동준, 안소희가 카메오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한효주, 안소희는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같은 소속사인 BH 엔터테인먼트의 제작자이자 배우 션 리차드를 지원 사격하기 위해 특별 출연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제공=라이프타임 오리지널 드라마 드라마월드)


배우 한효주와 가수 겸 배우 김동준은 드라마월드 속 한 드라마의 남, 여 주인공으로 등장해 핑크빛 로맨스를 펼칠 예정이다. 배우 안소희 역시 마법 같은 일을 기다리는 드라마 속 주인공으로 분한다. 한류 인기 드라마였던 '옥탑방 왕세자'를 패러디하는 것으로 보여 방송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렸다.

드라마월드 관계자는 "세 사람 모두 짧은 분량이지만 시선을 사로잡는 씬스틸러로 활약할 예정"이라며 "'드라마월드'에 생동감을 불러일으킬 명품 카메오 군단은 앞으로도 계속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시청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드라마월드'는 우연히 K-드라마 속으로 빨려 들어간 미국 대학생 클레어(리브 휴슨)가 남녀 주인공의 '조력자'가 되어 사라질 위기에 처한 드라마를 구하는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글로벌 유니크 콘텐츠 채널 라이프타임의 오리지널 드라마 '드라마월드'(제작사 Third Culture Content / 공동제작사 래몽래인)는 매주 금, 토 밤 11시 30분 라이프타임 채널을 통해 방송되며 온라인은 OTT채널 티빙(TIVING)을 통해 독점으로 공개된다. 라이프타임은 KT 올레tv 78번, SK Btv 89번, LG U+ TV 83번, 스카이라이프 86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글로벌 미디어 그룹 에이앤이 코리아가 보유한 라이프타임은 100여 개국에서 1억 5000만 시청가구를 확보하고 있는 글로벌 유니크 콘텐츠 브랜드다. TV 무비, 드라마, 리얼리티, 라이프스타일, 요리/댄스 컴피티션, 한국 자체 제작 프로그램을 통해 이색적인 엔터테인먼트 브랜드로 발돋움하고 있다.

또한 라이프타임은 지난 6월 방영한 '편의점 샛별이'를 시작으로 한국 드라마 투자 제작에 본격적으로 나섰으며 이번에 공개하는 '드라마월드'의 투자 제작까지 진행하며 한국 콘텐츠 시장에 대한 전략적 투자 및 제작을 지속할 예정이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