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5월 07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SG워너비 완전체 등장, 유야호 울컥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1-04-18 06:00

(사진=MBC '놀면 뭐하니?' 캡처)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유야호가 SG워너비의 등장에 기뻐 어쩔 줄 몰라서 방방 뛰었다.

17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SG워너비가 깜짝 등장했다.

준비된 가래떡을 먹던 유야호는 “음악도 있으면 좋겠다”라고 주문했다. 이때 대기하던 SG워너비 멤버들이 들이닥쳐 ‘타임레스’를 노래했다.

화들짝 놀란 유야호는 멤버들을 얼싸안으면서 반가워했다. 이어 SG워너비는 ‘라라라’ 무대까지 선보였다.

명품무대에 유야호는 감격에 겨워 “눈물나는데”라며 울컥 하는 모습이었다. 김진호는 그 반응에 “이럴 땐 나이스!”를 외쳐 웃음을 안겼다. 유야호는 “이거네 이거야”라며 좋아했다.

유야호가 “한 곡 더 해줘요”라고 하자 SG워너비 ‘내 사람’까지 무대를 펼쳤다. 감동받은 유야호는 “MSG워너비 안 되겠다!”라며 갑자기 현실을 자각했다. “나 기죽이려고 그러는 거냐”라며 앙탈(!)을 부리는 유야호 모습에 멤버들도 함께 웃었다.

한편,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채현석, 장우성)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냐?”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됐다.

2019년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콘텐츠인 ‘릴레이 카메라’를 공개한 제작진은 이후 ‘놀면 뭐하니?’를 통해 ‘릴레이 카메라’, 드럼 신동 유재석의 ‘유플래쉬’, 트로트 신인 가수 유산슬의 ‘뽕포유’ 까지,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였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