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4일 수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위아이, 두 번째 OST ‘컴백홈’ 발매 ’청춘 응원가’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1-04-18 11:31

(사진제공=위엔터테인먼트)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보이그룹 위아이(WEi)가 인기 예능 ‘컴백홈’의 두 번째 OST 주자로 나섰다.

위아이가 참여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컴백홈’의 OST Part.2 ‘컴백홈(Comeback Home)’이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예능 프로그램 ‘컴백홈’과 동명의 OST ‘컴백홈’은 동시대를 살아가는 청춘들에게 전하는 응원의 메시지가 담긴 신스팝 장르의 곡이다. 위아이의 밝은 에너지와 감각적인 보이스가 희망찬 멜로디와 어우러져 프로그램의 재미와 활력을 더한다.

예능 프로그램의 OST 발매는 이례적인 만큼 많은 이들의 관심이 모인다. 특히 위아이의 트렌디한 감성이 물씬 담긴 OST '컴백홈’은 프로그램의 오프닝 테마로 사용되며 몰입감과 기대감을 높일 전망이다.

위아이는 최근 두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Challenge (아이덴티티: 챌린지)'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모 아님 도(Prod. 장대현)’ 활동을 통해 화려한 군무와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한편, KBS 2TV ‘컴백홈’은 스타가 낯선 서울살이를 시작했던 첫 보금자리로 돌아가 그곳에서 현재 진행형으로 사는 청춘들의 꿈을 응원하고 힘을 실어주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