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세종시 어린이날 작은별콘서트 참가자 모집 나서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김형중기자 송고시간 2021-04-18 12:13

5월 5일 유튜브 라이브 방송 송출…25일까지 참가자 모집
세종시가 5월 중 어린이날을 기념해 세종 어린이 대축제 ‘작은별 콘서트’를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하기로 하고 오는 25일까지 참가할 어린이를 모집한다.(사진제공 = 세종시)

[아시아뉴스통신=김형중 기자] 세종시가 5월 중 어린이날을 기념해 세종 어린이 대축제 ‘작은별 콘서트’를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하기로 하고 오는 25일까지 참가할 어린이를 모집한다.

시는 안전하고 내실 있는 ‘세종 어린이 대축제’ 행사를 5월 한 달간 청소년센터, 문화재단 등 협력기관 어린이 프로그램과 연계해 비대면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작은별콘서트는 코로나19로 무대에 오르고 싶지만 꿈을 이루지 못했던 끼와 장기를 뽐내고 싶은 지역 어린이를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으로, 세종시에 거주하는 어린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모집 대상은 5분 이내 노래, 댄스, 악기연주 등 다양한 공연을 펼칠 수 있는 어린이로, 서류심사를 거쳐 총 10명의 팀을 선발, 28일 최종 발표될 예정이다.

선발된 팀은 오는 5월 5일 제99회 어린이날을 기념해 세종시 유튜브에서 라이브로 송출되는 작은별콘서트에 참가할 수 있으며, 팀원 모두에게는 소정의 선물이 지급된다.

이은수 시 아동청소년과장은 “올해 제99회 어린이날을 맞아 코로나로 억눌렀던 끼를 마음껏 발산하고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라며 “작은별콘서트를 포함해 세종 어린이 대축제 행사에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세종시 축제 관련 담당자로 문의하면 된다. 

khj9691@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