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코웨이, 공간 품격 높이고 필터 혁신 강화한 '노블 공기청정기' 출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윤의일기자 송고시간 2021-04-21 13:43

사진제공=코웨이

[아시아뉴스통신=윤의일 기자] 코웨이가 조형적 디자인으로 공간미를 더하고 4D 입체청정 및 입체필터로 성능을 극대화한 ‘노블 공기청정기 시리즈(AP-1521B∙2021A / 권장사용면적 50m2∙67m2)’를 출시했다.

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는 건축물에서 영감을 얻은 아키텍쳐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간결하고 미니멀한 직선 구조의 정사각 타워형 디자인을 적용해 세련되고 기품 있는 분위기를 연출한다. 자연의 소재를 모티브로 구성한 4가지 색상은 실내 공간과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샌드 베이지, 임페리얼 브라운, 포슬린 화이트, 페블 그레이 등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따라 인테리어 효과를 더할 수 있다. 베이지와 브라운 색상 먼저 선보인 후 화이트와 그레이 색상은 오는 5월 중순 출시 예정이다.

노블 공기청정기는 혁신적인 에어클린향균필터 시스템을 탑재해 강력한 성능을 구현한다. 특허 받은 4D 입체필터 구조로 4면에 단계별 필터(4D프리필터, 더블에어매칭필터/ 멀티큐브탈취필터, 에어클린향균필터)를 조합해 장착함으로써 효과적인 실내공기질 관리가 가능하다. 0.01μm(마이크로미터) 크기의 극초미세먼지를 99.999% 제거하며, 필터 내에 세균∙곰팡이 증식 억제 기능이 적용되어 있어 공기 중 부유세균과 바이러스를 감소시킨다. 특히 UVC LED로 제품 내부까지 케어해줘 더욱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이 제품은 생활 환경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공기 관리를 강화할 수 있는 더블에어매칭필터 시스템을 적용했다. 알러겐필터, 펫필터, 미세먼지집중필터, 매연필터, 이중탈취필터, 새집필터 등 6종의 필터 중 필요에 따라 2종류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알러겐필터는 집먼지진드기나 반려동물 등에서 발생하는 알레르겐 유발물질을 효과적으로 감소시키고, 펫필터는 반려동물 배변에서 발생하는 냄새물질(황화수소)을 약 96%까지 제거한다.

신제품 노블 공기청정기는 4면을 모두 활용해 공기를 강력하게 흡입하는 4D 입체청정 시스템을 도입했다. 제품 상단 에어팝업부가 움직이며 공기 방향을 제어해 실내 공기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반려동물 털과 먼지를 집중 청정하는 마이펫 모드도 기본 제공된다. 마이펫 모드는 코웨이만의 차별화된 공기흐름 제어 기술로 바닥의 먼지를 모은 뒤 위쪽으로 띄워 빠르게 제거하고, 공기 중 부유먼지와 솜털까지 깔끔하게 청정 가능하다. 펫필터와 함께 사용 시 바닥 먼지 및 털은 물론 냄새까지 한번에 케어할 수 있다.

노블 공기청정기는 AI 스마트 기능을 강화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실시간 공기 상황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필터 교체 시기를 자동으로 알려준다. 사물인터넷(IoT)을 적용해 실내공기질, 필터 수명 등 모니터링 및 제품 제어가 가능하며, 기기 상태를 스스로 진단하고 필요 시 콜센터 원격 제어를 통해 점검 받을 수 있는 스마트 서비스를 도입했다. 또한 전문적인 관리와 자가 관리 중 본인에게 맞는 관리 방법을 선택할 수 있어 편의성을 높였다.

코웨이는 노블 공기청정기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월까지 렌탈료 할인 및 6개월 면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적용 렌탈료는 △방문관리 서비스 선택시 월 33,900원 △자가관리 서비스 선택 시 월 29,900원(AP-1521B, 6년 약정, 등록비 10만원 기준)이며, 6개월 동안 렌탈료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일시불 구매 가격은 98만9,000원이다. 자세한 제품 문의 및 제품 구매는 고객센터로 통해 가능하다.

news0627@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