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30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세종시체육회–앨리스치과의원 상생업무협약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김형중기자 송고시간 2021-04-21 16:53

21일 세종시체육회가 나성동에 위치한 앨리스치과의원과 협력관계 구축과 상생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제공 = 세종시)

[아시아뉴스통신=김형중 기자] 세종시체육회가 21일 나성동에 위치한 앨리스치과의원과 협력관계 구축과 상생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시체육회는 이번 협약으로 임·직원, 지도자, 선수, 회원종목단체 관계자 등 체육회 관계자 병원비 감면 혜택과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받게 된다. 

또 기관 홍보·수행사업에 대한 상호지원, 기타 상호 발전, 우호증진도  협력해 나갈 계획이다. 

앨리스치과의원은 지난 3월 3일 나성동에 개원한 치과로 대학 병원급 최신 시설을 보유한 전 연령대 통합 진료 전문 치과의원이다. 

시 체육회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체육회 소속 임·직원, 선수 및 지도자, 회원종목단체 관계자에 대한 복지를 향상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정태봉 시 체육회장은 “앨리스치과의원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체육회 관계자들에게 의료복지 해택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기관 간 상호발전을 위해 다양한 분야의 협력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khj9691@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