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종교
명성선교회 시므온 리 선교사, '준비하는 신부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오준섭기자 송고시간 2021-04-22 05:00

명성선교회 시므온 리 선교사.(사진제공=명성선교회)

출19:10                                            
10 וַיֹּ֨אמֶר יְהוָ֤ה אֶל־מֹשֶׁה֙ לֵ֣ךְ אֶל־הָעָ֔ם וְקִדַּשְׁתָּ֥ם הַיֹּ֖ום וּמָחָ֑ר וְכִבְּס֖וּ שִׂמְלֹתָֽם׃
여호와께서 모쉐에게 말씀하셨다. 백성에게 가서 너는 오늘과 내일 그들을 거룩하게 하고 그들의 옷을 그들이 빨게 하여라.
11 וְהָי֥וּ נְכֹנִ֖ים לַיֹּ֣ום הַשְּׁלִישִׁ֑י כִּ֣י ׀ בַּיֹּ֣ום הַשְּׁלִישִׁ֗י יֵרֵ֧ד יְהוָ֛ה לְעֵינֵ֥י כָל־הָעָ֖ם עַל־הַ֥ר סִינָֽי׃
그리고 셋째 날을 그들이 준비하게 하여라. 셋째 날에 나 여호와가 모든 백성의 눈 앞에서 시나이 산으로 내려갈 것이다. 
 
하나님을 만나려면 이틀 동안 자신을 거룩하게 하고 옷을 빨고 준비하여 셋째 날을 기다려야 한다. 
 
하나님은 거룩하신 분이다.
그리고 우리에게 향하신 그분의 뜻은 우리의 거룩함이다. 
 
나는 너희의 하나님이 되려고 너희를 애굽 땅에서 인도하여 낸 여호와라 내가 거룩하니 너희도 거룩할지어다(레11:45)
하나님의 뜻은 이것이니 너희의 거룩함이라(살전4:3)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거룩함을 요구하시는 이유는 우리를 만나고 싶으시기 때문이다.
거룩하신 하나님께서는 더러운 곳에 임하시지 않는다.
더러운 상태의 사람에게 임하실 수가 없기 때문에 우리에게 거룩하라고 말씀하신 것이다. 
 
또 다른 이유는 거룩하지 못한 사람이 하나님 앞에 서면 죽임을 당하기 때문에 하나님을 만나려면 거룩하라고 요구하시는 것이다.
우리가 죽임을 당하지 않게 하시려고 우리에게 거룩함을 요구하신 것이다. 
 
주님, 우리를 사랑하셔서 우리를 만나시려고 우리에게 거룩함을 요구하시는 하나님의 사랑을 깨닫고 더욱더 주님을 사랑하는 자가 되게 하옵소서 ! 
 
하나님을 만나려면 우리가 준비하고 기다려야 한다는 것을 배운다.
그런데 우리는 어떤가 ? 
 
하나님과 만남이 약속된 시간(예배, 기도)을 위하여 자신을 성결하게 하고 있나 ?
그 시간을 위하여 마음과 몸이 준비된 상태로 하나님께 나아가고 있나 ? 
 
중요한 사람을 만날 때에는 몸을 깨끗하게 씻고 옷도 골라서 입고 마음의 준비를 하고 만나러 간다. 
 
사람을 만나는 데에도 이렇게 준비하는데 우리는 만왕의 왕이신 하나님을 만나러 가는데 얼마나 준비를 하는지 생각해 보아야 할 것이다. 
 
주님, 공적인 예배이든 개인적인 예배이든 몸과 마음을 잘 준비하여 예배에 임하는 자가 되게 하옵소서 ! 
 
하나님께서 강림하시는 때를 기다리라고 하셨다.
하나님을 만나려면 기다려지는 마음을 가져야 한다는 것을 배운다. 
 
예배시간이 기다려지고 있나 ?
아니면 때가 되었으니 습관적으로 예배에 참석하고 있나 ? 
 
애인과의 데이트가 기다려지듯 우리는 신랑 되신 주님을 사모하며 기다리는 신부가 되어야 할 것이다. 
 
주님, 신랑 되신 우리 주님 예슈아를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리며 준비하는 신부로 살아가게 하옵소서 !

jso8485@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실시간 급상승 정보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