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종교
하나님의 리콜운동 대표 전두승 목사, '하나님의 인, 짐증의 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오준섭기자 송고시간 2021-04-22 06:01

킹덤빌더즈, L.A 글로리 교회 담임 전두승 목사./아시아뉴스통신=오준섭 기자

“하나님의 인/짐승의 표“

이번 집회가 정말 중요합니다. 백신이 점점 짐승의 표로 드러나는 상황 속에서 이제 하나님의 인을 받아야 하기 때문입니다.

백신이 지금은 주사로 맞지만 그 시작이 666이며, 목적이 그러하고(리얼 ID-신원확인, 통제) 최종적으로는 이마나 손목에 새길 것이기에  짐승의 표가 맞습니다.  

적 그리스도가 곧 등장하고 주님의 공중재림이 가깝습니다. 앞으로는 이 표가 없으면 매매를 못하게 됩니다(계 13:17). 직장도 못 나갈 것입니다. 

이 짐승의 수 666, 짐승의 표에 반해 그러면 하나님의 인은 무엇입니까?

우리는 이미 성령의 인을 받은 자들입니다. 기름부으심 곧 성령으로 거듭난 자들입니다. 구원의 보장과 하늘의 기업을 물려 받은 자들인 것입니다. 

“우리를 너희와 함께 그리스도 안에서 견고케 하시고 우리에게 기름을 부으신 이는 하나님이시니 저가 또한 우리에게 인치시고 보증으로 성령을 우리 마음에 주셨느니라”(고후 1:21-22). 

“곧 이것을 우리에게 이루게 하시고 보증으로 성령을 우리에게 주신 이는 하나님이시니라”(고후 5:5). 

이 성령의 인은 하나님께서 그에게 속한 자들을 인치신 도장인데, 그리스도를 구주로 영접한 자를 자신의 소유로 삼으시는 증표입니다. 하나님의 자녀로서 하늘의 기업을 상속 받았고, 구원의 날이 임할 때까지 인치심과 보증을 받았습니다. 

"그 안에서 너희도 진리의 말씀 곧 너희의 구원의 복음을 듣고 그 안에서 또한 믿어 약속의 성령으로 인치심을 받았으니 이는 우리의 기업에 보증이 되사 그 얻으신 것을 구속하시고 그의 영광을 찬미하게 하려 하심이라"(엡 1:13-14).

보증의 헬라어는 ‘아르하본’인데 ‘구입대금이나 재산의 일부를 미리 지불하여 나머지를 보증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부동산을 구입할 때 계약금을 지불한 것과 같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성경은 이 구원을 잃을 수 있음을 말하고 있습니다. 

1. 타락하고 회개치 않으면, 구원을 잃습니다. 

“하나님의 선한 말씀과 내세의 능력을 맛보고 타락한 자들은 다시 새롭게 하여 회개할 수 없나니 이는 자기가 하나님의 아들을 다시 십자가에 못 박아 현저히 욕을 보임이라”(히 6:4-5).  

2. 성령을 훼방하면 사함을 받지 못합니다.

“그러므로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사람의 모든 죄와 훼방은 사하심을 얻되 성령을 훼방하는 것은 사하심을 얻지 못하겠고 또 누구든지 말로 인자를거역하면 사하심을 얻되 누구든지 말로 성령을 거역하면 이 세상과 오는 세상에도 사하심을 얻지 못하리라”(마 12:31-32).

3. 짐승과 그 우상에게 경배하고 배도하면 멸망합니다.

“만일 누구든지 짐승과 그 우상에게 경배하고 이마에나 손에 표를 받으면 그도 하나님의 진노의 포도주를 마시리니 그 진노의 잔에 섞인 것이 없이 부은 포도주라 거룩한 천사들 앞과 어린 양 앞에서 불과 유황으로 고난을 받으리니 “(계 14:10-11).

보증금('아르하본'-계약금, 성령의 인)을 지불하였어도 최종 잔금을 치뤄야 그 집에 들어가듯이 이 마지막 환난의 시대를 앞두고 하나님의 인을 받아야 합니다. 

그 하나님의 인은 에스겔 시대에 우상숭배를 가증히 여기고 탄식하는 자의 이마에 새겨진 “타브-(못)십자가’로 이미 상징되었습니다.

짐승의 표가 666이듯이 '타브 타브 타브' 예수님 양 손과 두 발을 겹쳐 세번 못박혔습니다.

"이르시되 너는 예루살렘 성읍 중에 순행하여 그 가운데서 행하는 모든 가증한 일로 인하여 탄식하며 우는 자의 이마에  표하라 하시고"(겔 9:4).

그리고 계시록 환난의 때, 그 이마에 어린 양의 이름과 그 아버지의 이름이 쓰여진 사람(계 14:1)은 휴거자, 순교자, 환난 성도가 될 것입니다. 

그들은 하나님의 계명(우상숭배 반대)과 예수 믿음(예수님 만이 구원-종교 다원주의, 혼합에 속하지 않은, 배도하지 않는)을 가진 성도들입니다(교인이 아닙니다)(계 14:12). 

그런 자들은 어떤 자들입니까? 무엇이 하나님의 인입니까?

*좀 더 깊게 구체적인 것은 4월 24일(토) 오후 2시 시간에 나누겠지만, 백신이 짐승의 표로 가는 과정이 맞고(최종적으로는 이마와 손에 새김), 배도치 않고 하나님의 계명과 예수 믿음을 간직하기 위한 하나님의 인을 받은 사람들의 증거는 주님 재림 전에 임하는 정결케 하는 불세례라고 확신합니다.  

불세례가 정결케 하고(마 3:11) 주님을 사랑함으로 계명을 지키게 하기 때문입니다(요 14:15).

그래서 불은 반드시 올 것이다! 하셨습니다. 

앞으로 직장을 잃는 한이 있어도, 어떤 제약이 있어도 백신 절대로 맞으면 안됩니다! 하나님의 인을 받아야 합니다. 주님 곧 오십니다. 준비되어야 합니다. 

그래서 1월 집회 후 미국에 들어가서 이번에 나오기 전에 “너와 네 집이 구원을 얻으리라,” “천국에 들어가기기 어렵다!” 음성을 들려 주셨습니다.

jso8485@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실시간 급상승 정보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