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동아오츠카, 유쾌한 개그맨 김원효와 함께 11번가 모바일 라이브 진행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윤자희기자 송고시간 2021-04-22 12:22

동아오츠카, 유쾌한 개그맨 김원효와 함께 11번가 모바일 라이브 진행./아시아뉴스통신 DB

[아시아뉴스통신=윤자희 기자] 동아오츠카가 22일 저녁 7시부터 11번가 라이브 방송 ‘라이브11(LIVE 11)’에서 다이어트 음료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 방송은 개그맨 김원효가 출연해 미네랄 탄산수 라인바싸를 비롯해 국내 대표 제로칼로리 사이다 나랑드사이다, 물처럼 산뜻하고 가벼운 저칼로리 수분충전음료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등 동아오츠카 음료 제품들을 소개한다.

쇼호스트로 나서는 김원효는 특유의 재치와 입담으로 건강을 지향하는 동아오츠카의 음료 제품들을 직접 마셔보며 생생한 정보 전달로 소비자들과 활발히 소통할 예정이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미네랄 탄산수 라인바싸를 2박스 구입시 1박스 무료로 증정하며, 이 외에도 나랑드사이다,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의 풍성한 혜택들을 제공한다.

또한 라이브 방송 시청자들 중 10명을 추첨해 △포카리스웨트 분말 △포카리스웨트 보틀 △포카리스웨트 타월로 구성된 포카리스웨트 선물세트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동아오츠카 관계자는 “지난 1일 진행했던 동아오츠카 첫 라이브 방송 판매에 대한 뜨거운 반응으로 이번 라이브 방송을 연이어 기획할 수 있었다”며 “유쾌한 개그맨 김원효씨와 함께 보는 즐거움과 이벤트 참여의 재미, 제품 혜택을 모두 준비했으니 소비자 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yoonjahee@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