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5월 07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이정문 의원, ‘이봉주 선수 쾌유 기원' 릴레이 걷기 캠페인 동참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고은정기자 송고시간 2021-05-02 14:30

1일 천안 출신 세계적인 마라토너 이봉주선수 쾌유 기원 걷기, 원성천 환경 정화 봉사 등 진행
릴레이걷기 캠페인 오는 11월까지
 1일 이정문(더불어민주당. 천안 병)의원(왼쪽 세번째)이 천안 출신 세계적인 마라토너 이봉주선수 쾌유 기원 걷기, 원성천 환경 정화 봉사 등 진행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제공=이정문 의원실)

[아시아뉴스통신=고은정 기자] 이정문 의원(더불어민주당, 천안 병)은 1일 ‘봉달이 봉주 힘내라’릴레이 걷기 캠페인에 참여해 난치병으로 투병 중인 이봉주 선수의 빠른 쾌유를 기원했다.

2일 이정문 의원은 보도자료를 통해 "이지성 천성중학교 교장 선생님, 윤여숭 태조산청소년수련관 관장, 천성중학교 학생, 수련관 지도자선생님 등과 함께 지난달 24일 1차 릴레이 걷기에 이어 두 번째로 릴레이 걷기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이같이 밝혔다.

이날 참가자들은 이봉주 선수의 빠른 쾌유를 기원하면서 태조산 수련관에서 원성천에 이르기까지 7km 구간을 걸으며 하천변의 쓰레기를 줍는 환경정화 봉사활동을 함께 실시했다.

천안이 배출한 세계적인 마라토너 이봉주 선수가 최근 근육긴장이상증 진단을 받고 원인을 알 수 없는 복부 경련과 함께 허리통증까지 동반된 난치병 투병 소식이 전해지면서 전 국민을 안타깝게 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정문 의원은 “천안이 낳은 세계적인 마라토너 이봉주 선수의 빠른 쾌유를 기원한다"며 "천성중학교 학생을 비롯 천안시민과 국민들의 마음이 모아져 이봉주 선수가 빠른 시일내에 건강을 회복해 함께 걷고 달릴 수 있기를 바란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한편 봉달이 봉주 힘내라 릴레이 걷기 캠페인은 매주 토요일 실시되며 오는 11월2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rhdms9532@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