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4일 수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울산시 ‘2021 울산 어린이날 큰잔치’ 개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박주일기자 송고시간 2021-05-03 11:09

울산시청./아시아뉴스통신 DB

[아시아뉴스통신=박주일 기자] 아이들이 행복한 예술 놀이터 ‘2021 울산 어린이날 큰잔치 행사’가 비대면으로 열린다.

울산시는 5월 5일 유튜브 생중계를 통하여 ‘2021 울산 어린이날 큰잔치’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제99회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모범어린이와 아동복지 유공자 표창대상자가 선정됐으며, 모범어린이 표창은 진가연 등 4명의 어린이가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을, 김명관 등 14명의 어린이가 울산시장 표창을 각각 수상한다.

또한, 아동복지 유공자로 자람터지역아동센터 시설장 조윤미 등 4명이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을, ㈜성지공영 대표이사 방영문 등 6명이 울산시장 표창을 수상한다.

비대면 온라인 체험행사는 울산MBC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방송으로 마술체험, 과학실험, 어린이아동극, 종이접기 체험이 준비되어 있다.

체험 인증을 통해 선착순으로 모바일 상품교환권도 제공된다.

코로나19 예방 그림 공모, 가족사랑 사진·영상 공모전에 출품한 작품들은 추후 야외전시장을 통하여 전시될 예정이다.

어린이날을 기념하여 송철호 울산시장의 축하 메시지도 전한다.

송 시장은 축하 메시지에서 “일 년 중 오늘 하루만큼은 어린이 여러분들이 자유롭게 뛰어 놀면서 자신만의 꿈과 희망을 키워나갈 수 있어야 한다.”며 “코로나19 감염병으로 야외활동이 제한되면서 올해는 기념행사도 축소하고 축하인사조차 이렇게 비대면으로 전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어 “울산의 모든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성장할 수 있는 사회적 울타리를 더 단단하게 만들겠다”며 “어린이의 웃음이 끊이지 않고, 어린이 각자가 자신만의 꿈과 재능을 자유롭게 발현하는 그런 울산을 만들겠다”라고 밝혔다.

pji2498@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