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국민의힘 인천시당, 당사 이전 개소식 열려

[인천=아시아뉴스통신] 양행복기자 송고시간 2021-05-04 16:42

4일 오전 10시 국민의힘 인천시당은 인천시 남동구 남동대로 750.(길병원사거리 유영빌딩 6층)개소식이 열린 가운데 국민의힘 인천시당 현판 앞에서 이학재 시당위원장과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국민의힘 인천시당

[아시아뉴스통신=양행복 기자] 5월 4일(화) 오전10시, 국민의힘 인천시당은 지난달 당사 이전 후 (주소: 남동구 남동대로 750. 길병원사거리 유영빌딩 6층) 개소식을 열었다.
 
이날 개소식에는 이학재 국민의힘 인천시당위원장을 비롯하여 홍문표, 권영세 당대표 후보 등이 참석하여 축하의 말을 전했으며, 김기현 당대표 권한대행과 주호영, 조경태, 김웅 등 주요 당대표 후보들도 영상으로 축하의 인사를 전했다.

또한, 국민의힘 인천시당 원로인 조진형 전 의원과 박승숙 전 중구청장이 참석하여 후배들을 격려했으며 안상수(동미추홀을), 유정복(남동갑), 이원복(남동을), 정유섭(부평갑), 강창규(부평을) 등 당협위원장들과 시당 당직자 등 80여 명이 참석하였다.
 
4일 오전 10시 국민의힘 인천시당은 인천시 남동구 남동대로 750.(길병원사거리 유영빌딩 6층)개소식이 열린가운데 국민의힘 인천시당 당사에서 관계자들이 개소 축하 시루떡 컷팅식을 하고 있다./사진제공=국민의힘 인천시당

배준영 국회의원(중강화옹진), 정승연(연수갑), 민현주(연수을), 윤형선(계양을) 당협위원장은 영상으로 축사를 대신했다. 코로나로 인해 철저히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최소의 인원으로 치뤄졌다.
 
이날 행사는 이학재 인천시당위원장의 인사말 및 당사 이전 경과보고를 시작으로 현판식, 시루떡 커팅식, 내빈축사 등을 순서로 진행되었다. 이학재 시당위원장은 경과보고에서 내년 대선과 지방선거를 대비해 당원들이 좀 더 쉽게 찾아오고 당의 활동을 홍보하는데 유리한 곳으로 옮기게 됐다고 설명하고, 실내 인테리어를 당원이 언제든 와서 담소 나눌 수 있고, 인천시민의 소리를 들을 수 있도록 카페형식으로 오픈하여 소통을 강조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분들은 축사를 통해 한 목소리로 4.7 보궐선거 이후 더 겸손한 자세로 국민의 마음을 모아 내년에 있을 대선과 지방선거를 승리로 이끌어 정권을 찾기 위해 인천에서부터 결의를 다지자고 다짐했다.

yanghb1117@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