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3일 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부평구, ‘굴포공원 실내배드턴장 조성사업’주민설명회 열어

[인천=아시아뉴스통신] 양행복기자 송고시간 2021-05-04 17:27

부평구, ‘굴포공원 실내배드턴장 모습/사진제공=부평구청

[아시아뉴스통신=양행복 기자] 인천부평구(구청장 차준택)는 지난 3일 굴포공원 실외배드민턴장 앞에서 ‘굴포공원 실내배드민턴장 조성사업’ 주민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주민설명회는 실내배드민턴장 본격 착공에 앞서 지역 주민들에게 사업개요 및 추진일정 등을 설명하기 위한 자리로, 주민들이 사업 관련 궁금한 점을 물어보는 시간도 마련됐다.
 
인천부평구(구청장 차준택)는 굴포공원 실외배드민턴장 앞에서 ‘굴포공원 실내배드민턴장 조성사업’ 주민설명회를 개최하고 있다./사진제공=부평구청

‘굴포공원 실내배드민턴장 조성사업’은 기상여건의 제약으로 이용에 불편함이 많았던 실외배드민턴장을 실내배드민턴장으로 탈바꿈하는 사업이다. 지난해 확보한 국가균형발전 특별회계 및 특별교부세 등 예산 15억 원이 투입된다.

실내배드민턴장은 연면적 459㎡, 지상1층 규모로 건립되며 4개월여의 공사기간을 거쳐 8월 말 준공 후 9월 중 개방 예정이다.

배드민턴코트 3면을 비롯해 남녀 탈의실, 관리사무실, 기자재 창고로 구성된다. 특히 바닥재로 단풍나무 플로어링보드(나무마루), 자동승강 조명장치, 상부 전동창 등을 설치해 이용객의 편의성 및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구 관계자는 “실내배드민턴장 조성으로 주민들에게 안전하고 쾌적한 생활체육환경을 제공하게 될 것”이라며 “건강증진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yanghb1117@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