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5월 07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백군기 용인시장 도시공사·농협 1사 1하천 가꾸기 격려 방문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천진철기자 송고시간 2021-05-04 17:30

“봉사활동에 감사…경안천이 더 많은 시민 사랑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할 것”
►백군기 용인시장이 용인도시공사와 NH농협은행 용인시지부 관계자들이 환경정화 활동을 하고 있는 처인구 마평동 종합운동장 인근 경안천을 찾아 봉사자들을 격려했다./사진=용인시

[아시아뉴스통신=천진철 기자] 백군기 용인시장은 4일 용인도시공사와 NH농협은행 용인시지부 관계자들이 환경정화 활동을 하고 있는 처인구 마평동 종합운동장 인근 경안천을 찾아 봉사자들을 격려했다.
 
이 행사는 용인도시공사와 농협의 ‘1사 1하천 가꾸기’에 따른 것으로 봄을 맞아 산책 코스로 경안천을 찾는 시민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최찬용 용인도시공사 사장 등 도시공사 직원 22명과 이의도 NH농협 용인시지부장 등 농협 직원 17명이 참석해 종합운동장 정문부터 김량대교 사거리까지 걸으며 1시간 10분 동안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
 
백 시장은 “업무로 바쁜 상황에서도 경안천을 찾아 자발적으로 환경정화 활동을 해주셔 감사하다”며 “경안천이 더 많은 시민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경안천 일대는 총면적 270만㎡의 ‘용인어울림(林)파크’ 1단계 사업지로 오는 2022년까지 조성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cjc7692@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