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5월 17일 월요일
뉴스홈 영화/공연
대전시립예술단 ‘온통행복 콘서트’ 유치공모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정예준기자 송고시간 2021-05-05 00:02

일상으로의 복귀를 위한 간절한 바람을 담아
동구 일대 학교, 아파트, 병원, 전통시장 등 찾아가는 공연 공모
대전시립예술단은 코로나 19로 지친 시민들을 위로하고 희망을 전하기 위한 찾아가는 공연 ‘온통행복 콘서트’의 동구 지역 희망 대상을 오는 5월 14일까지 공모한다./아시아뉴스통신 DB

[아시아뉴스통신=정예준 기자] 대전시립예술단은 코로나 19로 지친 시민들을 위로하고 희망을 전하기 위한 찾아가는 공연 ‘온통행복 콘서트’의 동구 지역 희망 대상을 오는 5월 14일까지 공모한다.

올해 들어 두 번째로 계획하고 있는 ‘온통행복 콘서트’는 동구 일대의 아파트, 병원, 학교 및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공연유치 희망 공모를 받아 선별 후 진행할 예정이다

‘온통행복 콘서트’는 이동형 무대차량을 이용하여 아파트, 병원, 학교, 전통시장 등에서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키며 공연을 펼치는 대면 최소화 공연으로 시립교향악단, 시립무용단, 시립합창단, 시립청소년합창단, 시립연정국악단 등 5개 단체가 출연한다.

대전시립예술단이 이번에 준비한 ‘온통행복 콘서트’는 현재 정부에서 시행하고 있는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는 방역관리계획을 수립하여 진행하며 향후 10월에는 유성구, 11월에는 중구를 비롯해 지난 4월 코로나19 단계 격상으로 인해 취소 및 연기된 대덕구 지역까지 포함하여 함께 추진할 예정이다.

이번‘온통행복 콘서트’는 무료공연이며 공연유치 희망기관에서의 공연 진행에 따른 별도의 경비는 들지 않는다.

또한 추후 코로나19로 인해 상대적 스트레스 지수가 높고 예술적 치유가 필요한 가정과 특별한 사연이 있는 개인을 찾아가 공연으로 위로를 전하는 공연배달서비스 ‘온리 유’도 계획 중이다. 

jungso9408@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