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5월 17일 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의정부시, 어린이급식소 대상 랜선으로 찾아가는 ‘신박한 정리’ 사업 실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박주일기자 송고시간 2021-05-05 08:45

의정부시청./아시아뉴스통신 DB

[아시아뉴스통신=박주일 기자] 의정부시는 위생과에서 관리·지원하는 의정부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가 어린이급식소를 대상으로 주방 정리·정돈의 해법이 담긴 랜선으로 찾아가는 신박한 정리 사업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5월 10일부터 8월까지 매월 1회 차씩 ▲급식실 수납장 정리 ▲급식실 식재료 관리실 정리 ▲급식실 냉장실 정리 ▲급식실 냉동실 정리 총 4회 차로 구성된 자체 제작 교육영상을 관내 어린이   급식소 대상으로 온라인으로 배포한 뒤 관련 주제로 급식실 개선 전·후 사진을 센터로 회신하는 방법으로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의정부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카카오 채널로 회차별영상을 시청한 후 각 주제에 맞는 개선 전, 후 사진과 영상시청 모습을 네이버 폼을 이용하여 인증하면 되며, 심사를 통해 회차별 24명에게 정리용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장연국 위생과장은 “코로나19로 인한 직접적인 대면이 점차 어려워지는 시국에 이번 사업을 통해 어린이 급식소가 더욱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관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pji2498@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