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5월 06일 목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클래스메이트, '더쇼'서 '그럴 땐 말야' 무대 최초 공개 '빛나는 감성'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1-05-05 11:28

(사진=SBS MTV '더쇼' 캡처)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보컬그룹 클래스메이트가 '더쇼'를 감성으로 물들였다.

클래스메이트는 지난 4일 오후 방송한 SBS MTV '더쇼'에 출연해 새 싱글 '셋 그리고 하나 : 삼원색 Page 3'의 타이틀곡 '그럴 땐 말야'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순백의 의상으로 등장부터 눈길을 사로잡은 클래스메이트. 이들은 특유의 아름다운 하모니는 물론, 감성이 가득한 라이브 무대를 선사했다. 특히 흔들림 없는 라이브 실력으로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클래스메이트의 신곡 '그럴 땐 말야'는 강렬한 밴드 사운드와 클래스메이트의 시원한 가창력이 돋보이는 록 사운드의 넘버다. 이별의 아픔과 후회를 표현한 가사에는 헤어진 연인에게 가끔은 나를 떠올려 달라는 내용과 아직 후회의 끈을 놓지 못하고 있는 마음을 녹였다.

발매와 동시에 공개된 '그럴 땐 말야' 뮤직비디오 역시 주목받고 있다. 가수와 배우를 넘나드는 다채로운 색깔을 가진 미스틱스토리의 차세대 뮤즈 민서가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서정성을 더했기 때문이다.

한편 클래스메이트는 '더쇼'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음악 방송 나들이에 돌입할 계획. 이들은 오늘(5일) 오후 6시부터 방송하는 MBC M '쇼! 챔피언'에 출연해 '그럴 땐 말야' 컴백 무대를 이어갈 예정이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