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5월 06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허성무 창원시장, 어린이날 맞아 꿈과 희망의 메시지 전해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최근내기자 송고시간 2021-05-05 13:14

드라이브 스루 온가족 체험박스 전달 행사 참여
5일 허성무 창원시장이 ‘제99회 어린이날’을 맞아 의창구청 앞에서 드라이브 스루 ‘온가족 체험박스’ 전달 행사에서 온가족 체험박스를 차량에 실어주며 인사를 나누고 있다.(사진제공=창원시청)

[아시아뉴스통신=최근내 기자] 경남 창원시(시장 허성무)는 5일 ‘제99회 어린이날’을 맞아 의창구청 앞에서 드라이브 스루 ‘온가족 체험박스’ 전달 행사가 열렸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의창구 명서동 비전누리문화원(이사장 이상영) 주관으로 개최됐으며, 코로나로 지친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고자 ‘찾아가는 꿈을 먹고 살지요’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됐다.

참여자들에게는 추억의 도시락, 3D VR 안경만들기, 새싹심기, 추억의 옛날 장난감 만들기 등이 담긴 체험박스가 전달됐으며, 온가족이 함께하는 힐링의 시간이 됐다.

허성무 시장은 온가족 체험박스와 함께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이 되는 메시지도 함께 전달했다.

허성무 시장은 “앞으로 아동학대 제로화와 함께 모든 아동이 존중받으며 행복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최적의 도시로 만들어 나가는데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창원시는 지난해 고령친화도시 인증과 여성친화도시 지정에 이어 올해는 유니세프 아동친화도시 인증을 받기 위해 심사를 신청해 놓은 상태다.

gun8285@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