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종교
하나님의 리콜운동 대표 전두승 목사, '이기는 자'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오준섭기자 송고시간 2021-05-06 06:00

킹덤빌더즈, L.A 글로리 교회 담임 전두승 목사./아시아뉴스통신=오준섭 기자

"이기는 자/하나님의 영적 장군으로의 진급"

하나님의 마지막 운동을 위해 오랜 기간 준비된 그의 장군들은 정화되고 깨어진 자들이며, 하나님의 불과 영광을 경험한 자들로서 초자연적인 지혜와 믿음으로 일하도록 훈련되었다.

그들은 초대교회 사도들처럼 초자연적인 영역에서 하나님의 계획과 목적들을 보고 들음을 통해 하나님의 마지막 부흥의 군대들을 일으킬 자들이다.

이제 그들의 지혜와 믿음이 확대됨에 따라, 하나님의 정하신 시간에 그들에게 사도적 재정이 제공될 것인데, 곧 하나님의 군대를 동원하고 훈련하여 파송하기 위함이다.

하나님의 계획과 그의 마음에 일치하는 이러한 영적 지도자들에게 세상이 놀라는 표적과 기사를 행하는 초자연적인 능력이 주어질 것이다.

그들은 그리스도의 몸을 연합하고 동원하며, 마지막 열방 추수의 군대를 일으킬 것이다.

이 하나님의 영적장군들이 이제 마지막 열방 추수 전선의 선봉에 서고, 그들을 통해 동원되고 정렬되며 훈련된 군대들이 일어나면, 초대교회 때와 같이 거리와 시장과 세상에서 빈번하게 나타날 치유와 이적과 기사들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구출되고 해방될 것이다.

이는 교회 시대의 끝에 나타날 신선한 성령의 바람과 온 세상을 덮을 하나님의 영광의 현현을 통한 마지막 추수가 될 것이다.

이기는 자/하나님의 영적장군으로의 진급 단계

-주님과의 친밀성의 관계와 성령의 인도하심의 역사 가운데서 추상해 볼 수 있는 하나님의 군대의 지휘관 진급 과정

1. 위관급(소위 중위 대위) : 기도하고 응답받으나 성령의 음성과 꿈과 환상으로 인도 받지는 못하는 단계

2. 영관급 - 소령 : 성령께서 꿈이나 음성으로 교정해 주시는 단계
'
                   중령 : 성령께서 모르는 것을 가르쳐 주시는 단계

                   대령 : 성령께서 진리로 인도하시는 단계

3. 장군급 - 준장, 소장 : 성령께서 장래 일을 알려 주시는 단계 - 시대적 하나님의 운동에 참여하는 지휘관 단계

4. 중장급 - 사령관 : 사도적/선지자적 단계로서 시대적 하나님의 운동과 마지막 추수를 위한 영적전쟁의 전략을 주님께로부터 받는 하나님의 군대의 지휘관

5. 대장 : 우리 주님이 마지막 때 열방을 추수할 주님의 군대의 총 대장이시다

"하나님의 영적장군들"

마지막 때인 지금 하나님께서 그의 세계적 영적 장군들을 일으키신다. 이 장군들을 하나님의 전략회의에 참예케 하신다.

여기에는 목회자와 평신도들의 구분이 없다. 우리가 있는 시간과 때, 그리고 시즌을 아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이제 하늘의 뜻이 하늘에서 이루어진 것같이 땅에서도 이루어질 것이다.

하나님께서는 처음부터 우리의 끝을 아신다. 어떤 어려움과 반대되는 상황이 우리 앞에 놓여 있더라도 기도하고 찬미하고 경배하고 복종하여 우리의 삶 가운데 그의 뜻이 이루어질 공간을 만들어야 한다.
하나님은 위대하시고 좋으신 하나님이시다. 그는 유능한 총지휘관이시다.

만일 그동안이 거름을 주는 기간이었다면, 이제 꽃을 피워야 할 때이다! 일어나 빛을 발할 때이다! 찬미할 때이다!

이제 모든 성도들이 초자연적인 역사를 행할 것이다. 길거리와 마켓에서 하나님의 능력으로 치유하고 기적을 행할 것이다. 성도가 24시간 7일 교회가 될 것이다. 어린이를 포함하여 모든 연령의 성도들이 그리스도의 사역자로 쓰임 받게 될 것이다.

이 때를 위하여 하나님의 영적장군들을 부르시고 훈련시키시는 것이다.

이러한 강력한 사역자들은 성도들을 그리스도의 왕국을 나타내도록 준비시킬 것이다. 이제 그의 회복되는 교회가 인류를 향한 하나님의 창조적 명령인 모든 것을 다스리고 하나님의 나라를 가져 오게 될 것이다.

이를 위해 하나님께서 초자연적인 은혜와 능력을 풀어 놓으신다. 하나님의 나라를 나타내기 원하는 자들에게 하나님의 나라의 부유를 베풀므로 온 세상을 향한 하나님의 목적을 성취토록 할 것이다.

하나님의 영적 장군들은 주님의 군대를 훈련시킬 것이다. 대장의 명령을 듣고 순종하는 일이 기본인 군대이다. 그들은 주님의 음성을 듣고 순종할 것이다.

군대로 만드는 과정은 네 단계이다. 1.동원(Mobilizing) 2.훈련(Training) 3.갖춤(Equipping) 4.배치(Deploying)

이 하나님의 군대는 의롭고 정결한 신부의 군대이다. 그러므로 우리 안에 어떤 흑암의 흔적도 남지 않도록 정결케 되어야 한다.

영적성장과 성숙의 단계로 인도되기 위해서는 전혀 깨끗해져야만 한다.

“하나님은 빛이시라 그에게는 어두움이 조금도 없으시니라”(요일 1:5).

“하나님이여 내 속에 정한 마음을 창조하시고 내 안에 정직한 영을 새롭게 하소서’(시 51:10).

우리를 그리스도의 형상으로 빚으소서! 아버지의 온전함같이 온전케 하소서!(마 5:48)가 우리의 기도가 되어야만 한다.

비록 돈키호테라도 “이룩할 수 없는 꿈을 꾸고,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을 하고, 이길 수 없는 적과 싸움을 하고, 견딜 수 없는 고통을 견디며, 잡을 수 없는 저 하늘의 별을 잡자”라고 했다.

하물며 우리는 하나님의 아들과 딸이요, 우리는 이기는 자요, 하나님의 챔피온들이다. 우리에게 이 마지막 때에 만국을 다스리는 권세를 주시고, 그가 철장을 가지고 만국을 다스려 질그릇 깨뜨리는 것과 같이 할 것이다(계 2:26-27).

이제 세상을 깜짝 놀라게 할 하나님의 권능으로 불치병과 희귀병, 그리고 전신마비를 치유하고 죽은 자를 일으킬 하나님의 영적장군들이 세상에 드러날 것이다. 그들은 엘리야의 영으로 역사할 자들이며, 자녀들과 청년세대들을 하나님의 이기는 자의 군대로 훈련시킬 것이다.

우리는 세상을 복음으로 정복하라는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가지신 주님의 선교의 대명령을 받았다.

“예수께서 나아와 일러 가라사대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내게 주셨으니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주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찌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항상 너희와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마 28:18-20).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나를 믿는 자는 나의 하는 일을 저도 할 것이요 또한 이보다 큰 것도 하리니 이는 내가 아버지께로 감이니라”(요 14:12).

하나님께서 진실로 이 때에 그의 영적장군들을 부르고 계신다.
이제 세상 나라가 우리 주와 그 그리스도의 나라가 되어 그가 세세토록 왕노릇하실 것이다(계 11:15).

성경에 나타난 위대한 인물들과 근세기에 하나님 앞에 귀히 쓰인 영적장군들도 우리와 같은 사람들이었다.

야고보 사도는 엘리야가 우리와 성정이 같은 사람이라고 했다(약 5:17). 베드로와 요한이 성전 미문에 앉은 앉은뱅이를 고치고 난 후, 사람들이 그들에게 큰 관심을 보이자 베드로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이스라엘 사람들아 이 일을 왜 기이히 여기느냐 우리 개인의 권능과 경건으로 이 사람을 걷게 한 것처럼 왜 우리를 주목하느냐 아브라함과 이삭과 야곱의 하나님 곧 우리 조상의 하나님이 그 종 예수를 영화롭게 하셨느니라… 그 이름을 믿으므로 그 이름이 너희 보고 아는 이 사람을 성하게 하였나니 예수로 말미암아 난 믿음이 너희 모든 사람 앞에서 이같이 완전히 낫게 하였느니라”(행 3:12-13, 16).

근세기의 영적장군들인 조나단 에드워드, 챨스 피니, 디엘 무디, 윌리암 시무어, 스미스 위글스워스, 잔 지 레이크 등도 우리들과 똑같은 사람들이었지만,

그들의 믿음과 하나님께로부터 받은 능력으로 시대적 부흥을 일으키며 각종 질병을 고치며 죽은 자를 살리며 이적과 기적을 통하여 수많은 영혼들을 구원하고 하나님의 나라를 이 땅에 퍼쳤다.

지금은 요엘 선지자가 예언한 대로 남종과 여종들에게, 그리고 모든 육체에게 하나님의 신을 부어 주시는 마지막 때이다(욜 2:28-29). “오직 성령이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행 1:8)라고 하였다.

하나님의 권능을 받는 자가 하나님의 장군들이다.

하나님의 믿음의 훈련을 통과하는 자가 하나님의 장군들이다.

하나님의 순종 훈련에 합격하는 자가 하나님의 장군들이다.

하나님의 인내 훈련을 끝까지 견뎌내는 자가 하나님의 장군들이다.

하나님의 정결 훈련에 합당한 자가 하나님의 장군들이다.

그들과 그들을 통해 준비되는 자들은 이제 하나님 자신이 부흥을 가져오는 마지막 추수의 부흥에 세계적으로 쓰임 받게 될 것이다.

jso8485@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실시간 급상승 정보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