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6월 23일 수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중소기업유통센터, 현대트랜시스 동반성장몰 오픈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박주일기자 송고시간 2021-05-06 07:33

중소기업유통센터, 현대트랜시스 동반성장몰 오픈./사진제공=중소기업유통센터

[아시아뉴스통신=박주일 기자] 중소벤처기업부 산하기관인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지난 3일 현대트랜시스,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현대트랜시스와의 동반성장몰을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동반성장몰’은 중소기업 제품 판로지원을 위해 운영되는 상생형 온라인 쇼핑몰이다. 국내 중소기업이라면 별도 비용 부담없이 입점 가능하며, 이용자들은 동반성장몰을 통해 국내 우수 중소기업 제품을 한눈에 모아보고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금번 동반성장몰 도입으로 현대트랜시스는 임직원 및 협력사와 함께 우수한 중소기업제품을 합리적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중소기업은 내수 판로를 확대해 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양 기관은 중소기업 제품 전용 온라인쇼핑플랫폼인 동반성장몰 도입을 통해 현대트랜시스의 중소기업 제품 대량구매, 임직원의 중소기업 제품 자율구매 등 다각적인 협력 방안을 협의해 나가기로 했다.

정진수 중기유통센터 대표이사는 “현대트랜시스와의 협업을 통해 대기업과 중소기업이 함께 성장하는 상생협력을 확대해 나가겠다”며 “코로나19로 판로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의 온라인 시장 진출을 보다 활성화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pji2498@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