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6월 23일 수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유등노인복지관, 직접 만든 케이크로 어버이날 행사 열어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선치영기자 송고시간 2021-05-06 18:00

대전 유등노인복지관(관장 박명래)은 6일, 직접 케이크를 만들고, 케이크 위에 장식을 꾸미면서 ‘사랑해孝· 건강해孝· 감사해孝’ 어버이날 행사를 진행했다./아시아뉴스통신 DB

[아시아뉴스통신=선치영 기자]대전 유등노인복지관(관장 박명래)은 6일, ‘사랑해孝· 건강해孝· 감사해孝’ 어버이날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어르신들을 위해 직접 케이크를 만들고, 케이크 위에 장식을 꾸미면서 코로나로 힘든 하루하루를 보내고 계신 어르신들을 생각하면서 내년에는 복지관에서 어버이날 행사를 진행되기를 고대했다.
 
직접 만든 카네이션 꽃바구니와 케이크를 전달하기 위해 작업에 임한 김희정 생활지원사는 ”어르신들에게 수제케이크와 카네이션 꽃바구니를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주신 박명래 관장님께 감사드린다“며 ”어르신들이 기뻐하실 모습에 너무도 뿌뜻하다“고 감동을 전했다.

유등노인복지관 박명래 관장은 “어버이날을 맞아 돌봄이 필요한 어르신들에게 복지관 직원들의 작은 정성인 수제케이크와 카네이션 꽃바구니를 전해 어르신들의 만수무강을 기원한다” 며 “건강한 모습으로 빠른 시일 내에 복지관에서 뵙기를 고대한다“고 말했다.

sunab-46@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