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영광군·한전KPS(주)한빛1사업처 2021년 대표사회공헌활동 협약식 체결

[광주전남=아시아뉴스통신] 김형식기자 송고시간 2021-05-07 18:30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주거 취약계층을 위한 대표 사회 공헌활동 10주년을 맞이해 특별히 기획
한전KPS(주)한빛1사업처는 지난 6일 영광군과 2021년 대표사회공헌활동을 위한 협약식을 체결했다.(사진제공=영광군청)

[아시아뉴스통신=김형식 기자]한전KPS(주)한빛1사업처(처장 오진호)는 지난 6일 영광군(군수 김준성)과 2021년 대표사회공헌활동을 위한 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김준성 군수, 한전KPS(주)한빛1사업처 오진호 처장, 이정주 총무실장, 진창익 과장 및 관계자 등이 참석해 사회적 가치실현과 지역사회 취약계층 주민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사회공헌활동 협약을 체결했다.
 
한전KPS(주)한빛1사업처의 대표사회공헌활동은 2010년부터 진행되고 있는 사업으로 그동안 우리 지역 아동들에게 희망터전 만들기, 아동 이용시설 환경개선사업, 어려운 이웃 노후 주택 개선사업 등을 전개해 지역민의 큰 호응과 지역민의 현장에서 가장 절실히 필요로 하는 복지 수요에 적극적인 대처와 지역 복지 향상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오진호 처장은 “이번 협약식은 한전KPS(주)한빛1사업처의 대표 사회 공헌활동 10주년을 맞이해 특별히 기획했으며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주거 취약계층을 위한 주거개선과 지역민의 코로나19극복에 작은 힘이 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준성 영광군수는 “한전KPS(주)한빛1사업처에서 지역을 위한 봉사와 후원 활동에서 항상 모범을 보여주셔서 감사드린다 대표 사회 공헌활동 10주년을 맞이해 더욱 뜻깊은 협약식이 된 것 같다”고 전했다. 또한, “앞으로도 지속적인 봉사활동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위해 최선을 다해주시고 우리군도 ‘군민이 행복한 영광’ 만들기에 적극 협력하겠다”고 밝혔다.

rowing11@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