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웅진식품, 100% 식물성 비건 쌀음료 ‘아침햇살 미유’ 출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윤자희기자 송고시간 2021-05-08 16:37

웅진식품, 100% 식물성 비건 쌀음료 ‘아침햇살 미유’ 출시./아시아뉴스통신 DB

[아시아뉴스통신=윤자희 기자] 웅진식품이 100% 식물성 쌀음료 ‘아침햇살 미유’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침햇살 미유’는 국산 쌀에 ‘가바(GABA)’를 더한 100% 식물성 쌀음료 제품이다. 쌀에 영양이 풍부한 발아현미까지 첨가해 쌀 본연의 영양을 가득 담아냈으며, 깔끔한 맛과 고소한 풍미로 누구나 부담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특히, 한국비건인증원에서 원료뿐 아니라 제조 공정까지 꼼꼼하게 따져 비건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유당불내증이 있는 소비자들도 편하게 마실 수 있다. 또한 쌀눈에 함유된 영양소 중 하나인 가바(GABA) 미강 추출물 411 mg이 함유돼있어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

신제품은 한 팩에 190 mL 용량으로 간편하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아침햇살 미유는 쿠팡 및 온라인 채널에서 구입 가능하다.

웅진식품 아침햇살 담당 장문영 브랜드 매니저는 “최근 전 세계적으로 식물성 식품 시장이 성장함에 따라 쌀의 영양과 가바(GABA)성분 까지 담은 비건 쌀음료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고소하면서도 깔끔한 맛의 아침햇살 미유와 함께 비건 라이프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yoonjahee@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