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대전대 총학생회.학군단 간부후보생, ‘스승의 날’ 기념 윤여표 총장에게 카네이션 전달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이영호기자 송고시간 2021-05-14 20:07

남윤진 총학생회장(오른쪽 두 번째)과 임원들이 윤여표 총장에게 꽃다발을 전달 한 뒤 단체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아시아뉴스통신=이영호 기자] 대전대학교(총장 윤여표) 35대 대동단결 총학생회와 학군단 간부후보생들이 오는 15일 스승의 날을 기념해 윤여표 총장에게 직접 준비한 꽃다발과 카네이션을 전달했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사태에 따른 최소한의 인원만이 참여했으며 총학생회는 꽃다발을, 학군단 간부후보생들은 카네이션을 전달하는 등, 존경의 뜻을 표했다.

남윤진 총학생회장(소방방재학과)은 “총학생회는 그동안 대학을 위해 헌신하신 모든 교직원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표하기 위해, 총장님께 그 뜻을 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대학에서 받은 가르침을 토대로, 대학을 대표하는 총학생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학생회 간부후보생들이 윤여표 총장과 이종곤 교학부총장에게 카네이션을 전달한 뒤, 단체사진을 촬영 중에 있다.

학군단 정홍진 대대장후보생은 “학군단은 총장님께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달해드림으로써, 미래 필요 인재로 성장하겠다는 다짐을 전달해드렸다”고 밝혔다.

lyh63810@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