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대한예수교장로회총회, 예수병원 발전기금 전달 및 선교 역사 탐방

[전북=아시아뉴스통신] 유병철기자 송고시간 2021-05-17 15:47

대한예수교장로회총회(예장통합)가 예수병원을 방문해 발전기금 1천만 원을 전달했다./아시아뉴스통신DB

[아시아뉴스통신=유병철 기자] 대한예수교장로회총회(예장통합)가 예수병원을 방문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예수병원 발전기금 1천만 원을 최근 전달했다고 밝혔다. 

지난 13일 설대위기념동 7층 중회의실에서 진행된 전달식은 총회 인사 및 소개에 이어 예수병원 동영상 시청, 예수병원 현황보고와 발전기금 및 기념품 전달, 기념사진 촬영 등으로 진행됐다.

총회 임원진들은 “대한예수교장로회총회는 코로나19 감염병 사태의 조속한 종식을 기원하며 이를 위하여 수고하는 예수병원 의료진을 위하여 기도하고 있다”며 “예수병원이 앞으로도 123년 전의 설립정신을 계승 발전시켜 더욱 놀라운 역사를 이루어 지역사회에 아름다운 열매 맺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정성을 모았다”고 말하며 발전기금을 전달했다.

김철승 예수병원장은 “코로나19 등으로 어려운 시기에 발전기금을 후원해 주신 대한예수교장로회총회에 감사드린다”며 “예수병원은 앞으로도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 안에서 환자중심, 진료중심, 선교중심의 병원으로 만들어나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전달식이 마친 후 대한예수교장로회총회 임원진 일행은 예수병원의학역사박물관 및 선교사 묘역지를 방문해 예수병원의 역사와 의료선교 현장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ybc910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