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6월 14일 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티맥스클라우드, 충남대에 발전기금 기부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이영호기자 송고시간 2021-05-17 16:59

정보교육 운영기금 1억원 전달
티맥스클라우드 이현욱 대표이사는 17일 오후 2시 이진숙 총장을 방문해 정보교육 운영기금 1억원을 전달했다.(사진제공=충남대)

[아시아뉴스통신=이영호 기자] 클라우드 솔루션 전문기업 티맥스클라우드가 충남대학교에 발전기금을 기부했다. 

티맥스클라우드 이현욱 대표이사는 17일 오후 2시 이진숙 총장을 방문해 정보교육 운영기금 1억원을 전달했다. 

이번 기부는 지난 2월 18일 체결한 ‘충남대-티맥스그룹, 소프트웨어산업 발전 및 인력 양성을 위한 업무협력 협약’의 이행을 위해 진행됐다. 

이날 전달받은 발전기금은 충남대 정보교육 발전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현재 티맥스 그룹과 한국기계산업진흥회는 충남대정보화본부 정보교육센터에서 대학졸업(유예)자 및 취업준비자를 대상으로 IT신기술, 미들웨어 및 DB분야 전문 엔지니어 양성과 티맥스 그룹 제품 이용 교육 등 16주 과정의 취업 연계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취업 연계 교육과정은 전액 무료로 진행되며 현재 진행 중인 상반기 과정에 이어 하반기 교육과정도 운영할 계획이다. 

이진숙 총장은 “충남대의 우수한 정보인프라를 기반으로 기업의 채용 수요와 대학의 취업준비생을 연계한 맞춤형 교육과정을 운영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 기회를 시작으로 충남대 학생들이 IT분야 뿐만이 아니라 다른 분야에서도 우수한 기업에 취업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티맥스클라우드 이현욱 대표이사는 “충남대의 정보교육 발전과 IT산업 혁신을 위해 발전기금을 기부하게 돼 기쁘다”며 “오늘의 기부가 산학 협력은 물론 혁신적 IT 생태계 조성의 초석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lyh63810@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