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6일 화요일
뉴스홈 종교
하나님의 리콜운동 대표 전두승 목사, '믿음의 역사'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오준섭기자 송고시간 2021-05-18 06:00

킹덤빌더즈, L.A 글로리 교회 담임 전두승 목사./아시아뉴스통신=오준섭 기자

“믿음의 역사”

 마가복음 11:20-24  

   오늘 본문의 말씀은 믿음의 역사에 대해서, 역사하는 믿음은 어떤 믿음인가에 대해서 말씀해 주고 있습니다.  

하루는 예수님과 제자들이 함께 지나갈 때에 그 전날 열매를 열지 못하고 있어서 예수님이 저주하신 무화과 나무가 마른 것을 보고 베드로가 주님께 “보소서 저주하신 무화과 나무가 말랐나이다”라고 말하였습니다. 

그 때 예수님께서 제자들에게 하신 말씀이 본문에 나타나고 있습니다.  가장 먼저 하신 말씀이 22절에  “하나님을  믿으라”는 말씀입니다.  

우리의 믿음의 대상은 하나님입니다. 구원의 믿음 뿐 아니라 축복과 기적을 체험하는 믿음도 우리가 하나님을 믿을 때, 나타납니다.  그래서 이 믿음은 축복과 초자연적인 기적의 통로가 되는 것입니다. 

믿음은 “어떤 대상에 대한 신뢰나 확신”입니다. 하나님이 살아 계신 것과, 그 하나님이 상 주시는 이임을 확신하는 믿음만이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고 축복을 소유하게 하는 것입니다.  

믿음이 있으면 기적과 축복을 체험하고 똑같은 교회를 나와도 믿음이 없으면, 아무 역사도 나타나지 않습니다. 이처럼 하나님을 믿는 믿음에는 항상 역사가 나타납니다. 

믿음이 크면 클수록, 큰 역사가 나타나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초자연적인 하나님이십니다. 이 초자연적인 하나님께 대한 믿음을 가짐으로 초자연적인 기적의 역사를 체험하는 축복자가 되시기 바랍니다. 

사람으로 할 수 없는 초자연적인 역사가 나타나는 믿음의 비결은 첫째는 하나님을 믿는 것입니다.  그리고 둘째는 그것을 믿음으로 선포하고 의심하지 않을 때, 그 믿음대로 역사가 나타나는 것입니다.

   그러면 이 믿음이 어떻게 역사합니까? 역사하는 믿음을 위해 어떤 것이 요구됩니까? 우리의 믿음이 축복과 기적의 역사로 나타나는 것은,

첫째, 기도로 역사가 나타납니다.

   마태복음 7:1 ”구하라 주실 것이요 찾으라 찾을 것이요 문을 두드리라 그리하면 열릴 것이니”

요한복음 15:7 “너희가 내 안에 거하고 내 말이 너희 안에 거하면 무엇이든지 원하는 대로 구하라 그리하면 이루리라.”

요한복음 16:23-24 “너희가 무엇이든지 아버지께 구하는 것을 내 이름으로 주시리라 지금까지는 너희가 내 이름으로 아무 것도 구하지 아니하였으나 구하라 그리하면 받으리니 너희 기쁨이 충만하리라.”  

 마태복음 18:19 “너희 중의 두 사람이 땅에서 합심하여 무엇이든지 구하면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께서 그들을 위하여 이루게 하시리라.”     

   야고보서 5:15-16 “믿음의 기도는 병든 자를 구원하리니 주께서 저를 일으키시리라 혹시 죄를 범하였을찌라도 사하심을 얻으리라 이러므로 너희 죄를 고하며 병 낫기를 위하여 서로 기도하라 의인의 간구는 역사하는 힘이 많으니라.”

 예례미야 33:3 “너는 내게 부르짖으라 내가 네게 응답하겠고 네가 알지 못하는 크고 비밀한 일을 내게 보이리라.” 

   둘째, 선포할 때, 역사가 나타납니다.

   선포기도는 하나님의 자녀가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문제를 향하여 명령하거나 믿음으로 선포하는 기도로서 예수님이 병을 고치실 때와 귀신을 쫓아 내시거나, 자연을 향해 명령하실 때, 하시던 방법의 기도인데 다른 말로는 명령기도라고도 합니다. 

이는 우리가 기도하는 것을 하나님의 뜻을 이루기 위하여 하나님의 약속의 말씀에 의지하여 믿음의 확신 가운데 선포하는 것입니다. 마음으로 믿는 믿음이 입술의 고백으로 선포될 때, 그 선포되는 말에는 능력이 나타나게 되어 있습니다. 

이처럼 선포기도는 우리가 하나님의 자녀의 권세로 하나님의 말씀을 명령하여 하나님의 뜻을 이 땅에 이루는 기도입니다. 선포기도는 성령의 임재 가운데서 예수님의 이름과 보혈의 능력으로 선포하는 기도입니다. 

사도행전 3:6 “베드로가 가로되 은과 금은 내게 없거니와 내게 있는 것으로 네게 주노니 곧 나사렛 예수 그리스도이 이름으로 걸으라 하고”

셋째, 믿음으로 행동할 때, 역사를 체험합니다.

가장 크고 완전한 믿음은 마음으로 하나님의 살아계심과 그의 약속을 믿을 뿐만 아니라, 기도한 것은 반드시 이루어진다라는 확신 가운데서 그것을 입술로 선포하고 더 나아가서 믿음으로 행동하는  것입니다. 

민수기 14:8 “여호와께서 우리를 기뻐하시면 우리를 그 땅으로 인도하여 들이시고 그 땅을 우리에게 주시리라 이는 과연 젖과 꿀이 흐르는 땅이니라.”

이와같이  선포는 어떤 형태의 저항으로도 침묵시킬 수 없는 강력하고도 자신이 넘치는 믿음의 주장입니다. 

이러한 믿음의 고백과 선포를 통하여 응달에서 양지로, 저주에서 축복으로, 패배에서 승리로 나아가는 기적을 체험하시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축원합니다.

jso8485@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실시간 급상승 정보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