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6월 18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편스토랑 명세빈, 놀라운 요리 실력 공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1-06-04 17:04

(사진제공=KBS)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명세빈이 놀라운 요리 실력을 공개한다.

4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만두’를 주제로 한 27번째 메뉴 개발 대결이 시작된다. 출시의 신 이경규, 기테일 기태영, 멀티요리 박정아가 쟁쟁한 경쟁을 예고한 가운데 깜짝 놀랄 요리 실력과 꽃보다 아름다운 플레이팅 실력까지 갖춘 배우 명세빈이 첫 편셰프 출격을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VCR 속 명세빈은 나이를 잊게 하는 동안 외모, 청순한 분위기로 감탄을 자아냈다. 자신의 일상을 공개하는 것이 처음인 명세빈은 촬영이 시작된 것을 모른 채 카메라 스태프들에게 어색하게 인사를 건넸다.

관찰 예능 초보답게 어쩔 줄 몰라 하며 긴장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주기도. 그러나 주방에 들어서자 금세 깜짝 놀랄 요리 실력을 자랑하며 ‘편스토랑’ 식구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회 칼을 장전하더니 한눈에 보기에도 어마어마한 크기의 도미를 직접 손질, 회를 뜨기 시작한 것. 청순 가련한 외모, 나긋나긋한 목소리와 달리 회 칼을 잡음과 동시에 돌변한 명세빈은 거침없이 회를 뜨기 시작했다. 명세빈의 프로급 회 뜨기 실력에 도시어부 이경규조차 “이건 진짜 실력자”라며 감탄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된다.

도미 회를 시작으로 도미머리구이, 도미솥밥, 도미 꽃만두 등 도미 한상을 뚝딱 차려내는 명세빈의 놀라운 요리 실력은 그야말로 모두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명세빈은 요리는 플레이팅까지 완벽했다. 요리가 완성될 때마다 예쁜 식용 꽃을 활용해 보기에도 예쁜 한상을 차려낸다.

첫 등장부터 ‘편스토랑’을 발칵 뒤집은 편셰프 ‘프린세빈’ 명세빈. 청순한 외모 뒤 거침없이 회를 뜨는 요리 실력, 도미 눈알 먹방까지 귀여운 반전 매력을 뿜어낼 명세빈의 활약이 기대된다.

이 모든 것은 금요일 밤 9시 4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공개된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