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6월 13일 일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NS홈쇼핑, 광양시와 농〮특산물 판로확대 업무협약 체결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윤자희기자 송고시간 2021-06-10 12:14

NS홈쇼핑, '어버이날' 감사의 마음 담은 선물 마련./아시아뉴스통신 DB

[아시아뉴스통신=윤자희 기자] NS홈쇼핑이 9일(수) 광양시청에서 광양시와 우수 농〮특산물 발굴 및 판로확대를 위한 상생협력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업무 협약식에는 NS홈쇼핑 제1사업부 김용만 상무와 광양시 김경호 부시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업무 협약에 따라 NS홈쇼핑은 △TV홈쇼핑 및 T-커머스 채널의 방송 편성, △온라인 채널인 NS몰에서 ‘광양시 농〮특산물 브랜드관’ 운영, △여행상품과 농촌체험관광 등 지역 경제 활성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관광상품의 상품화도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업무 협약에서 광양시는 우수 농〮특산물 발굴 및 홍보 채널 확대, 판로 개척과 마케팅 활성화를 위해 NS홈쇼핑과 협업하기로 했다. 이를 통해 광양시는 농〮특산물의 상품 인지도 상승과 농가 소득 증대를 기대하며, 광양시 발전 전략인 ‘누구나 살고 싶은 부자 농어촌 건설’의 추진 성과에도 기여 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NS홈쇼핑 제1사업부 김용만 상무는 “NS홈쇼핑은 출범 초기부터 지역의 특산품 발굴과 상품화에 주력하고, 판로 개척과 상품성 확대 지원을 통해 지역과 NS홈쇼핑이 함께 성장하는 상생의 선순환을 이어오고 있다.”며, “이번 광양시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명품 광양 매실’ 등 다양한 광양시의 우수 농특〮산물이 소비자에게 더욱 다가가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유통 및 마케팅 활성화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yoonjahee@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