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안산시 볼링협회 제7대 윤재상 회장, 신임 집행부 임원단 위촉장 및 임명장 수여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신영철기자 송고시간 2021-06-11 14:03

윤재상 회장....“볼링인 화합의 장만들 터... 선수육성과 협회 발전 앞장”
지난 3일 윤재상 안산시 볼링협회장이 신임 집행부 임원단에게 위촉장 및 임명장을 수여하고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제공=안산시볼링협회


[아시아뉴스통신=신영철 기자] 경기 안산시 볼링협회는 지난 3일 안산시볼링협사무실에서 신임 집행부와 임원단 30여 명에게 위촉장 및 임명장을 수여 했다.
 
10일 안산시 볼링협회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정부의 방침인 코로나 19 방역 수칙을 준수하고 마스크착용과 손 소독을 마친 후 거리 두기 실천을 지키며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윤재상 안산시 볼링협회장은 이날“바쁘신 중에도 행사에 참석해주셔서 감사하다”는 뜻을 밝히고 “신종코로나 바이러스19(이하 코로나 19) 감염증 확산으로 서로 소통하고 단합해야 할 기회가 점점 줄어든 이 시점에 회장이라는 막중한 직책을 맡게 돼 어깨가 무겁다”라고 말했다.
 
윤 회장은 이어 “현재 코로나 19 상황에 발맞춰 안산시민이 함께하는 클럽과 선수 육성과 협회 발전을 위해 열정을 갖고 모든 역량을 다해 안산시 볼링협회의 발전을 위해 모색해 나가겠다” 는 포부를 밝혔다.
 
지난 3일 윤재상 안산시 볼링협회장이 신임 집행부 임원단에게 위촉장 및 임명장을 수여하고 단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제공=안산시볼링협회

또한 윤 회장은 “안산 관내 볼링장에서 활동하고 있는 ‘100여 개의 볼링클럽’과 ‘10여개의 볼링장 경영진. ‘50여 명의 협회 임원’들과 함께 화합과 단결력 속에 볼링이라는 스포츠를 통해 70만 안산시민의 건강 증진은 물론 협회를 마중물이 될 수 있도록 성장 시켜, 전국에서 최고가는 협회로 거듭 날수 있도록 앞장 설 것을 약속하고 협회 회원들의 지도편달 속에 이끌어 가겠다” 라고 덧붙쳐 말했다.
 
앞서, 안산시 관내 볼링장은 총 11곳으로 단원구 8곳, 상록구 3곳이 성업 중으로, 현재 제7대 윤재상 안산시 볼링협회장은 안산지역사회에서 그동안 사회봉사활동을 통해 유명세를 탈만큼 정평이나 명성을 얻고 있는 인물로 안산 볼링의 새 역사를 쓰기 위한 경기력과 위상을 드높이는 한편 종목 활성화 발전을 목표로 모든 역량을 발휘해 회원 간의 소통과 화합의 장을 만들어가고 있다.
sinyouc119@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