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이랜드 스파오, 박수홍의 반려묘 ‘다홍이’와 협업 상품 출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윤자희기자 송고시간 2021-06-11 14:17

이랜드 스파오, 박수홍의 반려묘 ‘다홍이’와 협업 상품 출시./아시아뉴스통신 DB

[아시아뉴스통신=윤자희 기자]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오늘(11일) 방송인 박수홍의 반려묘 ‘다홍이’와  손잡고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출시한다.

다홍이는 유튜브 채널 ‘검은 고양이 다홍’(Blackcat Dahong)에 출연하는 방송인 박수홍의 반려묘로 구독자 수 70만 명에 이르는 등 많은 팬으로부터 사랑받으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스파오와 다홍이가 함께 선보일 ‘다홍이’ 컬렉션은 다홍이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티셔츠 8종, 그립톡, 2종 머그컵, 에코백 등 실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잡화류 등 총 11종의 상품으로 구성된다.

특히, 이번 컬래버레이션의 대표 상품 다홍이 티셔츠는 방송인 박수홍이 직접 그린 다홍이 일러스트를 담아 디자인했고, 화보 촬영에도 함께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또한, 스파오와 다홍이 컬래버레이션 상품의 수익금 중 일부를 방송인 박수홍이 홍보대사로 위촉된 유기동물 보호단체 ‘국경 없는 수의사회’와 유기 동물 보육원에 기부하기로 해 그 의미를 더했다.

스파오 관계자는 “캐릭터를 넘어 유명인의 반려동물까지 스파오는 컬래버레이션 영역을 점차 넓히는 중”이라고 말하며, “국내 최초 반려묘 협업 상품이자 기부 등 사회 공헌과도 연계된 만큼 유기동물 입양의 활성화, 길고양이에 대한 인식개선 등 많은 사람에게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yoonjahee@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