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6월 18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안승남 구리시장, 자가격리 가구 비상식량 250세트 전달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이병길기자 송고시간 2021-06-12 00:03

코로나19 여파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자가격리자에게 행복 나눔
안승남 구리시장, 자가격리 가구 비상식량 250세트 전달 모습./사진제공=구리시청

[아시아뉴스통신=이병길 기자] 구리시는 1층 민원광장에서 코로나19 자가격리 비상식량 세트 전달식을 가졌다. 전달식은 농협은행 구리시지부,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구리지구협의회 등 관계자 7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전달식은 NH농협은행이 후원했으며,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자가격리자의 지속적인 증가에 따른 생필품 수요를 신속히 지원하기 위하여 즉석밥, 라면, 즉석반찬 등 11개 품목으로 구성된 비상식량 총 250세트를 구리시 관내 자가격리자 가구에 전달할 예정이다.
 
권임순 회장은“코로나19 여파로 불가피하게 경제적활동에 어려움을 겪는 자가격리자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을 담았다”며“우리 대한적십자사 구리지구협의회도 하루속히 마스크를 벗고 평화로운 일상을 맞이하기 위해 사랑과 나눔의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겠다”고 말했다.
 
안승남 시장은 그동안의 어려움을 이겨낸 덕분에 이제 코로나19도 백신의 힘으로 극복해 나가는 과정이라며, 자가격리자분들에게 좀 더 힘내기를 당부드리고, 일상 속 봉사로 이웃을 돌보면서 자가격리 비상식량세트까지 적극 후원해주신 농협은행 및 대한적십자사 경기지사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고 전했다.
 
lbkk6868@daum.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