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7월 24일 토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마마무 휘인 계약 종료, "진심으로 감사...좋은 음악으로 보답"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1-06-12 18:26

(사진=마마무 휘인 인스타그램 캡처)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그룹 마마무의 멤버 휘인의 계약이 종료된 가운데 휘인이 심경을 전했다.

휘인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휘인으로서도 마마무로서도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자필 편지를 게재했다.

휘인은 "연습생 기간부터 10년이라는 시간을 함께 울고 웃으면서 천천히 이 자리까지 올라오게 해준 저희 고향과도 같은 RBW를 떠나 새로운 환경으로 나아갈 준비를 하게 되었습니다."라고 적었다.

이어 "저도 저의 인생에 있어서 처음 마주하는 일이다 보니 많이 낯설고 어렵기도 하고 여러 감정이 드는데요. 오랜 시간 함께하며 고생해 주신 RBW 식구분들의 노력이 있었기에 제가 이렇게 넘치는 사랑을 받을 수 있었어요.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라고 덧붙였다.

그는 "제 인생에서 가장 빛나는 7년이라는 청춘을 함께해준 우리 무무들 정말 고맙고 앞으로 더 행복할 날들을 무무와 그리고 멤버들과 함께 하기 위해서 더 노력하고 열심히 활동하며 좋은 음악으로 보답할게요!"라고 전했다.

이어 "우리 마마무는 4명 모두가 늘 여러분들 곁에 함께할 거예요. 수많은 응원과 걱정, 격려의 말씀들 가슴 깊이 새기고 앞으로의 날들을 멋지고 씩씩하게 살아보겠습니다. 더 비상하는 휘인과 마마무 지켜봐주세요!"라고 덧붙였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