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7월 24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금쪽같은 내새끼' 금쪽이 가족이 다같이 만들어 먹은 밀키트는 '고피자 키즈피즈'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박주일기자 송고시간 2021-06-13 10:11

'금쪽같은 내새끼' 금쪽이 가족이 다같이 만들어 먹은 밀키트는 '고피자 키즈피즈'./사진제공=고피자

[아시아뉴스통신=박주일 기자] 글로벌 1인 피자 브랜드 고피자가 채널A 예능프로그램 ‘요즘 육아-금쪽같은 내새끼’에 키즈피즈(KIZPIZZ) 제품을 협찬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키즈피즈는 고피자가 밀키트 전문 기업인 프레시지와 협업 출시한 제품으로, 아이와 함께 만드는 체험형 피자 밀키트다. 

키즈피즈는 특제 화덕피자용 파베이크 도우를 사용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화덕피자의 맛을 즐길 수 있으며, 아이가 스스로 피자를 만든다는 재미를 더했다. 

또 조흥, S-FOOD, 동원홈푸드 등 국내 유명 제조사의 고급 원재료를 사용했으며, 준비된 재료 이외에도 아이의 입맛에 맞게 다양한 식재료를 추가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키즈피즈는 지난 11일 방송한 선택적 함구증을 앓고 있는 금쪽이의 사연 중, 학교에서 입을 닫은 아이를 위해 오은영 박사가 처방한 ‘말이 술술 풀리는 매직 대화법'에서 노출됐다. 금쪽이는 키즈피즈의 피자 만들기에 적극적으로 임하는 모습을 보였다. 

pji2498@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