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용인시관광협의회 '이건희 미술관' 을 용인으로!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천진철기자 송고시간 2021-06-14 01:07

"110만 내외 시민의 염원을 모아 용인시으로의 유치를 강력하게 추진하겠다
►(사)용인시관광협의회(회장 오상준)는 13일 용인시 수지구 수지농협 앞에서 이건희 미술관 용인유치를 촉구하는 범 시민 서명운동을 벌이며 미술관 용인 유치를 위해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

[아시아뉴스통신=천진철 기자] (사)용인시관광협의회(회장 오상준)는 13일 용인시 수지구 수지농협 앞에서 이건희 미술관 용인유치를 촉구하는 범 시민 서명운동을 벌이며 미술관 용인 유치를 위해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

이번 서명운동은 많은 용인시관광협회이사, 시민들과 국민의힘 이상일 위원장, 용인시의회 신민석 의원도 함께 미술관 유치에 대한 시민의 뜨거운 관심과 염원을 표출했다.
 
►(사)용인시관광협의회(회장 오상준)가 13일 용인시 수지구 수지농협 앞에서 이건희 미술관 용인유치를 촉구하는 범 시민 서명운동을 벌이며 미술관 용인 유치를 위해 본격적인 활동을 하고있는 가운데 한 시민들이 서명하고 있다.

용인시관광협의회는 지역균형발전과 지역의 문화.관광 발전을 위해 이건희 미술관을 용인시에 유치하고자 기관단체를 대상으로 미술관 용인유치의 강력한 바람이 담긴 현수막 게시 운동을 펼치는 등 적극적인 노력을 벌여왔다.

이날 용인시관광협의회 오상준 회장은 “이건희 미술관의 용인시 건립은 지역의 균형 발전을 강조하는 현 정부의 기조와도 부합되는 부분인 만큼 110만 내외 시민의 염원을 모아 용인시으로의 유치를 강력하게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cjc7692@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