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이랜드 애슐리, 무제한 새우&민트초코 축제 시즌 돌입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윤자희기자 송고시간 2021-06-16 14:28

이랜드 애슐리, 무제한 새우&민트초코 축제 시즌 돌입./아시아뉴스통신 DB

[아시아뉴스통신=윤자희 기자] 이랜드이츠에서 운영하는 대표 뷔페 브랜드 애슐리퀸즈가 여름 한정 신메뉴를 선보이며, “무제한 새우&민트초코 축제” 시즌에 돌입한다.

오늘(16일)부터 선보이는 새우〮민트초코 시즌은 시푸드 감바스, 슈림프 땡초 까르보 우동, 매콤 달달 슈림프 치킨, 그릴드 허브 갈릭 슈림프, 데리야끼 바다장어 구이, 바삭한 새우 떡볶이 등 다양한 새우〮시푸드 메뉴와 BIG 민트초코 오예스, 민트 바크 초콜릿, 더블 민초 아이스크림, 오이 민트 모히토 등으로 구성된 디저트 메뉴를 포함해 총 30종의 신메뉴로 구성된다.

‘BIG 민트초코 오예스 케이크’는 이번 시즌 대표 상품으로 애슐리와 해태제과가 협업해 개발한 메뉴다. 이번 협업 상품은 민트시즌 기간 한정 제공되는 메뉴로 상쾌한 민트크림과 진한 초콜릿 맛이 잘 어우러졌으며,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달콤한 맛과 시원한 맛이 특징이다.

애슐리 관계자는 “이번 새우&민트초코 축제는 새우와 해산물 메뉴를 강화해 고객의 입을 풍성하게 하는 동시에 민트초코 디저트 메뉴를 통한 이색적인 재미와 맛까지 더한 시즌 프로모션”이라고 말하며, “고객의 요청과 니즈를 빠르게 파악해 새로운 맛과 재미를 제공할 수 있는 유쾌한 프로모션을 지속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애슐리퀸즈의 이번 무제한 새우&민트초코 축제 시즌 신메뉴는 전국 애슐리퀸즈 매장(애슐리W, 노들나루점 매장 제외)에서 오늘(16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시즌 신메뉴는 이랜드파크에서 운영하는 전국 켄싱턴 리조트에 입점해있는 애슐리퀸즈 매장 5곳(경주, 가평, 서귀포, 남원, 설악비치)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애슐리퀸즈플러스 매장에서는 추가로 미국 정통 스테이크가 제공돼 더 풍성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해당 매장은 평일 디너 및 주말 샐러드바를 이용하는 모든 성인고객에게 특제 시즈닝을 더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미국식 시그니처 스테이크를 제공한다.

yoonjahee@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