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종교
은혜한인교회 에스더윤 전도사, '바른 길로 가는 삶'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오준섭기자 송고시간 2021-06-21 05:00

은혜한인교회 에스더윤 전도사./아시아뉴스통신=오준섭 기자

[오늘의 말씀] - 잠언 23:15-23:35

[바른 길로 가는 삶]

[잠언 23:19] 내 아들아 너는 듣고 지혜를 얻어 네 마음을 바른 길로 인도할지니라.

말씀을 통해 인생에 필요한 많은 교훈을 얻게 됩니다. 19절에 하나님이 말씀하십니다. “내 아들아, 내 말을 듣고 지혜를 얻어라. 네 마음을 바른 길에 두어라.”라고 하셨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지키는 자의 삶이 바르게 사는 성도의 모습이라고 강조하고 계십니다. 내가 아무리 성경과 신학에 출중한 지식을 가졌다 할지라도 삶이 따라주지 않는다면 내가 배운 말씀과 학문은 종이책에 쓰인 글자 공부를 한 것이나 마찬가지입니다. 하나님의 사람은 세상 사람들과는 구별된 자들입니다. 세상 사람들은 전문지식을 가지고 자기 자랑과 명예로 살지만, 우리 그리스도인들은 하나님의 말씀대로 살기위해 노력하며 주의 뜻이 이루어지도록 기도하는 자들입니다. 복음을 전한다고 하면서도 내 삶이 세상 사람들처럼 부끄럽게 산다면 그 누가 예수님을 믿을 수 있을까를 생각해야합니다. 하나님의 영광을 가리는 부끄러운 삶을 살지말아야겠습니다. 

잠언에서도 강조하고 있습니다. “네 마음을 바른 길로 인도할지니라.”라고 하였습니다. 말씀과 삶의 일치를 위해 노력하며 성령님의 도우심을 구해야겠습니다. 내가 믿는 하나님은 글자에 머무는 분이 아니라 살아계신 하나님입니다. 인격적인 부모님 아래에서 자란 자녀들이 훌륭하게 성장하는 것을 보듯이 모든 성도의 삶은 거룩하신 하나님의 뜻을 따라 성결하게 살아야겠습니다. 내가 아는 성경지식을 가르치고 나 또한 그렇게 살기 위해 노력해야겠습니다. 말씀의 순종을 통해 바른 길로 살아가도록 오늘도 주님께 기도합니다. 

jso8485@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실시간 급상승 정보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