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8월 02일 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BC카드, ‘착한 걸음’ 통해 쌓인 마일리지 취약계층 건강돌봄 위해 기부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박신웅기자 송고시간 2021-06-22 15:51

최원석 BC카드 사장(오른쪽)이 21일 서울 중구청 앞 광장에서 서울 중구청과 함께 비대면 지역 상생 프로젝트인 ‘플로깅’ 행사를 진행하며 서양호 중구청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BC카드

[아시아뉴스통신=박신웅 기자] BC카드가 임직원 걷기를 통해 지역사회 국가 유공자 및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착한 걸음’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착한 걸음’ 캠페인은 서울 중구청의 ‘중구 건강마일리지’ 앱을 활용해 캠페인에 신청한 BC카드 임직원이 일별 목표한 걸음 수 달성 시 받을 수 있는 마일리지(1마일리지=1원) 전부를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마일리지는 1인당 최대 200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다. 

BC카드는 임직원 500여명이 6월 한 달 동안 쌓은 마일리지만큼 매칭 그랜트 방식으로 기부금을 추가로 조성, 중구 내 국가 유공자 및 취약계층의 건강돌봄 지원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또 ‘착한 걸음’ 캠페인의 일환으로 BC카드는 21일 서울 중구청 앞 광장에서 조깅하면서 쓰레기를 줍는 플로깅 행사도 진행했다.

이날 행사장에는 최원석 BC카드 사장, 서양호 중구청장, 윤영덕 중구보건소장 및 BC카드 임직원 60여명이 참석했으며 약 2시간에 걸쳐 중구 관내 다양한 지역에서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

최원석 BC카드 사장은 “지역사회 복지 사각지대를 해소하기 위해 임직원의 걸음을 기부 마일리지로 적립하고 취약계층 지원 및 환경을 지킬 수 있는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의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상생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apress365@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