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8월 03일 화요일
뉴스홈 스포츠
충남아산FC, 슈어스테이 플러스 호텔과 공식 스폰서십 체결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1-06-23 06:00

(사진제공=충남아산프로축구단)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 이하 충남아산FC)이 지난 18일, 슈어스테이 플러스 호텔 바이 베스트 웨스턴 아산점(대표 이명섭, 이하 슈어스테이 플러스 호텔)과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이순신종합운동장 1층 미디어실에서 열린 협약식은 충남아산FC 이운종 대표이사, 슈어스테이 플러스 호텔 이명섭 대표 및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본 협약식을 통해 슈어스테이 플러스 호텔은 숙박권을 제공하고 충남아산FC는 홈경기 시 현수막 광고, 전광판을 통한 광고 송출 등을 통해 슈어스테이 플러스 호텔 홍보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

미국에서 시작되어 전 세계적으로 가치를 인정받은 슈어스테이 플러스 호텔은 삼성디스플레이 캠퍼스 근처 5분 거리에 위치하여 아산 및 천안 산업단지 내 활성화와 해당 지역을 찾는 바이어 및 엔지니어 등에게 편의를 제공할 목적으로 2020년 아산점을 시작으로 대한민국 1호점을 출범했으며, 지하 2층부터 지상 8층 규모로 총 112개의 다양한 객실과 레스토랑, 회의실, 피트니스센터 등의 시설이 구비되어있다.

슈어스테이 플러스 호텔은 ‘우수한 객실’, ‘합리적인 가격’이라는 이념으로 전 객실 공기청정기 비치, 베스트 웨스턴 멤버십 마일리지 적용 등 브랜드 가치에 맞게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하여 슈어스테이 플러스 호텔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들을 만족시키고 있다.

충남아산FC 이운종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기업들이 힘든 시기를 보내는 중에 충남아산FC의 발전을 위해 스폰서십을 체결해주신 슈어스테이 플러스 호텔 이명섭 대표님  및 이하 관계자분들에게 감사드린다. 이번 협약식이 아산시를 대표하는 양 사 모두가 승승장구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슈어스테이 플러스 호텔 이명섭 대표는 “충남아산FC와의 업무협약으로 아산에 자그마한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사회공헌 활동 스폰서십에 동참하게 되었다. 이번 협약을 통하여 상호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라며“앞으로 충남아산FC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여 축구를 비롯해 다양한 스포츠 팬들과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계획이다”라고 협약 소감을 밝혔다.

구단 스폰서십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충남아산프로축구단 공식 홈페이지와 구단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