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7월 24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이랜드 스파오, ‘강철부대’와 협업 상품 출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윤자희기자 송고시간 2021-06-23 16:46

이랜드 스파오, ‘강철부대’와 협업 상품 출시./아시아뉴스통신 DB

[아시아뉴스통신=윤자희 기자] 이랜드월드의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채널A 방송 프로그램 ‘강철부대’와 협업한 신상품을 오늘(23일) 출시했다.

강철부대는 대한민국 대표 여섯 곳의 특수부대 출신 예비역들이 출연해 팀 미션을 해결하는 과정을 보여주는 채널A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이다. 

각 특수부대 팀은 최정예 팀으로 선발되기 위해 경쟁하는 과정에서 팀워크와 끈끈한 전우애를 보여주며 시청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스파오와 강철부대의 이번 협업 상품은 티셔츠 9종으로 구성되며, 프로그램 속 등장하는 특수부대 마크와 슬로건 및 명장면을 활용해 디자인됐다.

특히, 부대원의 팀워크가 돋보였던 IBS 보트 미션, 타이어 미션, 행군 미션 등 강철부대 명장면을 녹여낸 티셔츠는 상품 출시 전부터 프로그램 애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스파오가 SNS와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진행한 고객조사를 통해 협업 상품의 디자인을 미리 접한 팬들과 애청자들은 “내가 응원하는 부대와 감동스러운 명장면을 티셔츠로 다시 보니 재미있고 새롭다”, “좋아하는 팀의 부대 마크와 구호가 담긴 티셔츠를 소장해 프로그램 종영 후에도 계속 응원하고 싶다” 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스파오 관계자는 “강철부대를 즐겨 보는 애청자들이 프로그램 종료 후에도 추억을 회상할 수 있도록 기획한 협업 상품”이라고 말하며, “올해 하반기도 TV 예능프로그램은 물론이고, 유명 셀럽 및 캐릭터와의 지속적인 협업으로 고객에게 신선함과 즐거움을 끊임없이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yoonjahee@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