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05월 26일 목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뉴이스트, ‘뮤직뱅크’서 ‘맨 인 블랙’ 코스프레 완벽 성공…완벽한 수트핏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1-06-26 11:44

(사진=KBS2 ‘뮤직뱅크’ 캡처)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그룹 뉴이스트(JR, 아론, 백호, 민현, 렌)가 ‘뮤직뱅크’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뉴이스트는 지난 25일 오후 방송된 KBS2 ‘뮤직뱅크’ 상반기 결산에 출연해 지난 4월에 발매한 정규 2집 ‘Romanticize’의 타이틀곡 ‘INSIDE OUT’ 무대를 공개, 완벽한 수트미로 많은 이들을 사로 잡으며 금요일 저녁을 시원하게 마무리 했다.

특히 상반기 결산으로 이뤄진 ‘뮤직뱅크’에서는 ‘팀 영웅’ VS ‘팀 악당’을 콘셉트로 해 뉴이스트가 선사할 코스프레를 더욱 기대케 했다. 이에 이번 ‘INSIDE OUT’ 무대를 통해 영화 ‘맨 인 블랙’의 비밀 요원으로 깜짝 변신한 뉴이스트는 명불허전한 ‘뉴이수트’임을 입증하며 보는 매력을 한층 더했다.

이어진 무대에서는 JR과 민현이 영화 ‘맨 인 블랙’의 포인트 장면을 오마주하며 시작부터 시선을 집중 시켰다. 뿐만 아니라 뉴이스트는 다섯 명 모두 물오른 비주얼과 안정적인 가창력으로 무대를 장악한 것은 물론 완벽한 호흡으로 특색있는 퍼포먼스를 선보여 페어 안무까지 칼군무의 정석을 선사했다.

뉴이스트는 지난 4월 19일 정규 2집 ‘Romanticize(로맨티사이즈)’ 발매와 함께 국내외 음원 및 음반 차트 정상을 기록, 전작의 초동 판매량을 빠르게 돌파 했다. 타이틀곡 ‘INSIDE OUT’으로는 음악 방송 4관왕을 차지하며 또 한 번의 그랜드슬램을 달성하는 기염을 토하는 등 현재진행형 아티스트의 무한한 저력을 입증했다.

한편, 뉴이스트는 향후 다양한 방송 활동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