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7월 29일 목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구혜선 인터뷰, "미술계 반대, 아무 상관 없다...각자 갈 길 가면 되는 것"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1-07-22 06:00

(사진출처=구혜선 인스타그램)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구혜선이 인터뷰를 공개했다.

구혜선은 지난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낱 인간 구혜선이 여러분들께 보여드리고 싶은 인터뷰"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구혜선은 ‘일부 미술의 '격'을 논하며 스타 작가의 미술계 입성을 반대하는 사람들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라는 질문에 "절대 예측할 수도 논리적일 수도 없는 것이 바로 미술이기 때문에 지금 우리가 이것을 하고 있는 거다. 미술은 인간의 시간 즉 '삶과 죽음'의 철학이기 때문에 결국 인간을 공평하게 만든다는 이야기 역시 한 적이 있다. 저는 한낱 인간으로 살아가며 그림을 그리는 것일 뿐이다."라고 대답했다.

이어 "제가 스타인 것은 그림을 그리는 것과 아무 상관이 없고 미술계가 반대하는 것도 제가 그림을 그리는 것과 아무 상관이 없다. 각자 갈 길을 가면 되는 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구혜선은 '신혼일기', '블러드', '절대달령', '더 뮤지컬', '꽃보다 남자', '왕과 나', '서동요', '아빠의 검', '미스터리 핑크', '다우더', '요술', '복숭아나무' 등을 통해 활동을 이어왔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