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마운티아, 시원한 여름 나기 돕는 ‘숲캉스 컬렉션’ 출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박주일기자 송고시간 2021-07-22 08:12


[아시아뉴스통신=박주일 기자] 비와이엔블랙야크 관계사인 ㈜동진레저(가 전개하는 아웃도어 컬처 브랜드 마운티아가 ‘숲캉스 컬렉션’을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마운티아 숲캉스 컬렉션’은 탁 트인 자연 숲 속에서 무더위를 식힐 수 있는 ‘숲캉스(숲+바캉스)’에 활용하기 좋은 여름 제품들로 샌들, 모자, 힙색 등이 구성됐다.
 
먼저, 계곡 트레킹에 적합한 루나는 가벼운 트레킹과 계곡 물놀이도 함께 즐기는 숲캉스족을 위한 제품이다. 내피에 100% 스판덱스를 적용해 신축성과 건조성이 뛰어나고 탄성이 좋은 파일론 미드솔과 러버 아웃솔이 적용돼 미끄럼방지 기능과 쿠셔닝이 우수하다. 

또한 발목에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밴드가 있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그레이와 베이지 컬러로 구성됐다.
 
블랙과 그레이로 구성된 테라는 바위와 돌이 많은 계곡에서 발가락을 보호해줄 수 있는 토캡(TOE-CAP)과 발등에 리플렉티브 스트랩 적용으로 안전한 보행 뿐만 아니라 야간 활동에도 용이하다. 여성용 샌들 로사의 풋베드에는 나뭇잎 패턴 디자인이 적용돼 특유의 청량감이 더해진 제품이다. 러버 아웃솔의 미끄럼 방지 기능과 갑피에 신세틱 소재 적용으로 내구성이 좋아 안전하고 시원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컬러는 베이지와 와인이 있다.
 
멀리 가지 않더라도 집 근처 숲길 산책이나 가벼운 트레킹으로 여름 나기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인 모자와 힙색도 눈 여겨 볼 만하다.
 
넓은 챙으로 피부 건강과 스타일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발리햇과 크레타햇은 각각 여성용, 남성용으로 출시됐다. 두 제품 모두 땀받이에 땀을 빨리 흡수하고 발산시켜 쾌적한 상태를 유지시키는 데오쿨밴드가 적용됐다. 물방울을 연상케 하는 실루엣이 돋보이는 물병 힙색은 간편하게 핸드폰과 물병 하나만 들고 나갈 수 있어 야외에서 유용하게 활용 가능하다.
 
마운티아 관계자는 “뜨거운 여름, 답답한 실내나 사람들이 붐비는 장소보다 탁 트인 숲에서 시원하게 힐링하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컬렉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마운티아와 함께 올 여름 시원한 ‘숲캉스’를 즐겨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pji2498@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