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8월 04일 수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공차코리아, ‘초당옥수수 신메뉴 3종’ 출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윤자희기자 송고시간 2021-07-22 15:03

공차코리아, ‘초당옥수수 신메뉴 3종’ 출시./아시아뉴스통신 DB

[아시아뉴스통신=윤자희 기자] 공차코리아가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식혀줄 '초당옥수수 3종'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그동안 제철 식재료와 밀크티를 조합해 다양한 시즌 메뉴를 선보여 온 공차가 올여름에는 최고 품질로 인정받는 해남 지역의 ‘초당옥수수’를 활용한 신메뉴를 내놓으며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 신메뉴는 ‘공차에서 즐기는 달콤한 피서’를 테마로 ‘초당옥수수 밀크티+펄’, ‘초당옥수수 팝핑 스무디’, ‘초당옥수수 치즈쥬얼리 스무디’ 등 3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차만의 티 베리에이션 노하우를 담아 95℃에서 잎차로 우린 향긋한 블랙티를 베이스로 시원하고 달콤한 초당옥수수 메뉴들을 탄생시켰다.

먼저 ‘초당옥수수 밀크티+펄’은 달콤한 맛의 초당옥수수가 깊은 향의 블랙티, 부드러운 우유와 어우러진 음료에 공차의 시그니처 토핑인 쫀득한 티피오카 펄이 더해졌다. 달콤하고 고소한 밀크티를 선호하는 소비자에 맞춰 출시된 메뉴로, 우수한 포만감을 자랑해 여름철 입맛을 살리는 든든한 한끼로도 손색없다.

‘초당옥수수 팝핑 스무디’는 더위를 날려줄 청량감 가득한 메뉴다. 블랙티를 베이스로 만든 달콤하고 시원한 초당옥수수 스무디에 입 안에서 팡팡 터지는 ‘팝핑 토핑’을 첨가해 독특한 식감과 함께 먹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초당옥수수 치즈쥬얼리 스무디’는 공차만의 ‘치즈 쥬얼리’를 사용해 만든 메뉴로 마치 콘치즈를 연상케 하는 맛과 쫀득한 식감이 특징이다. 씹을수록 진한 치즈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치즈 쥬얼리가 달콤한 초당옥수수, 깊은 풍미의 블랙티 등과 어우러져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공차코리아 마케팅 본부장 이지현 상무는 “여름철 대표 간식인 초당옥수수를 공차만의 스타일로 해석한 신메뉴를 출시했다”라며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공차의 초당옥수수 신메뉴를 즐기며 더욱 든든하고 시원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yoonjahee@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