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8월 04일 수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미스터피자, SKT 고객 50% 할인 쿠폰 제공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윤자희기자 송고시간 2021-07-22 15:08

미스터피자, SKT 고객 50% 할인 쿠폰 제공./아시아뉴스통신 DB

[아시아뉴스통신=윤자희 기자] 미스터피자가 21일 SKT T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피자를 50% 할인하는 '티데이(T Day)'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SKT의 T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50% 할인 받을 수 있다.

미스터피자는 SKT 티데이(T-Day)인 21일 하루동안 T멤버십 앱에 접속하면 방문포장 시 사용 가능한 ‘프리미엄 피자 골드 엣지(L)+콜라(1.25L)’ 세트의 반값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다운받은 쿠폰은 22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방문 포장 외 전화 및 온라인 포장은 제외된다.

행사 제품은 피자 테두리에 달콤한 고구마 무스를 넣은 골든 엣지의 프리미엄 피자 4종 중 선택 가능하다. 잭다니엘 소스로 양념한 킹새우와 매콤한 우삼겹이 반반 토핑된 ‘새우천왕’, 스테디셀러인 쉬림프골드와 포테이토골드가 한 판에 담긴 ‘하프앤하프’, 탱글한 새우의 식감이 매력적인 ‘쉬림프골드’, 짭조름한 베이컨과 고소한 포테이토가 조화를 이룬 ‘포테이토골드’ 피자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와 무더운 날씨로 지쳐 있을 고객분들을 위해 프리미엄피자를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티데이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yoonjahee@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